한국스티펠, ‘피지오겔 아기체험단’ 모집…23일까지 접수

한국스티펠이 아토피로 고통받는 아기들을 위해 피지오겔 아기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기체험단 모집은 대표적인 육아포털인 베베하우스(www.bebehouse.com)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모든 엄마는 베베하우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아기체험단으로 선정된 100명의 엄마는 피지오겔 크림 정품(2만5,000원)을 2주간 사용한 후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아토피 때문에 거칠어진 피부를 가진 아기, 아토피로 온몸을 긁적이는 아기, 엉덩이에 발진이 심한 아기 등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기를 가진 엄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한국스티펠 피지오겔 성진희 PM은 “피지오겔 크림은 우리 피부 지질과 같은 이중지질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성분도 우리 피부와 유사해 일반 보습제에 비해 흡수가 빠르고 보습효과가 지속적”이라며 “아토피 자녀를 가진 부모들에 좋은 정보를 알리기 위해 이번 품평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베베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피지오겔 홈페이지(www.physiogel.co.kr)와 베베하우스 홈페이지(www.bebehouse.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번호: 080-789-1838]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epi0212@newsmp.com)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