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23:03 (금)
심장병 예방 한걸음 더 걷기 대회
상태바
심장병 예방 한걸음 더 걷기 대회
  • 의약뉴스
  • 승인 2018.10.26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심장재단에서 주최하는 '심장병 예방 한걸음 더 걷기 대회'가 지난 9월 8일(토)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성황리에 개됐었다.

한걸음 더 걷기 대회는 올해로 9번째로 개최됐으며 심장병 예방의 필요성과 심장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3.7km의 걷기 코스 완주 시 참가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TV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축하 공연, 가족 놀이마당,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심장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 러닝머신 등 걷기 이외에도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특히 심장판막질환에 대해 이해하고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심장판막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걷기대회 행사는 고려은단, 정식품, 델몬트, 아이코리아, 오뚜기에서 행사 물품을 후원했으며, KEB하나은행 롯데월드타워 골드클럽지점, 우리은행 잠실나루역지점, 헬스원,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에서 심장수술비 및 걷기대회 행사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심장재단 조범구이사장은 “올바른 걷기 운동을 통해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심장병을 예방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기를 바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심장병 환자를 돕는 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