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6 12:27 (화)
차바이오에프앤씨, 세러데이 스킨 미국 진출 본격화
상태바
차바이오에프앤씨, 세러데이 스킨 미국 진출 본격화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2.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2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 스킨)’을 미국 5대 백화점 중 하나인 노드스트롬(Nordstrom)과 글로벌 패션 기업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K-뷰티 편집샵 피치앤릴리(Peach&Lil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러데이 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외 2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화장품의 해외 수출 규모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K-뷰티의 시장 점유율은 2014년 1.27%에서 2015년 2%, 2016년 2.84%로 꾸준히 상승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세러데이 스킨의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미국 유명 잡지 틴보그, 마리끌레르, 나일론 등 다수 매체에도 보도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신규브랜드로서 미국 유명 백화점 및 글로벌 패션 기업에 입점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라고 전했다.

세러데이 스킨은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제품이 있으며, 추후 쿠션 파운데이션과 선크림도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다. 3, 4월에는 호주, 홍콩, 일본 대표 백화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차병원 줄기세포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전문 기업으로서, 세러데이 스킨 외에도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브랜드인 코스메차움 프리미에르, 에버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