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CJ헛개수, 남주혁 ‘썸-데이’ 참여
상태바
CJ헛개수, 남주혁 ‘썸-데이’ 참여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2.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운영·제품 샘플링…팬들에게 헛개수 알려

CJ헬스케어의 웰빙음료 헛개수가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음용층 확대에 본격 나섰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26일 이화여대 삼성 홀에서 열린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에서 남주혁 팬들을 대상으로 헛개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이하 ‘썸-데이’)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기존 팬 미팅과 차별화를 뒀다. 남주혁이 올해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행사 전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많은 팬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CJ헬스케어는 행사장 인근에 설치한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부스에서 헛개수 제품과 함께 응원용품을 증정하는 한편, 남주혁이 헛개수 광고모델로 나선 사진으로 포토 존을 만들어 팬들과 함께 ‘썸-데이’를 즐겼다. 

포토 존에서 헛개수 모델이 되어 사진을 찍은 팬들 중 SNS에 공유한 팬들에게는 남주혁 친필 사인카드와 다양한 기념품들을 증정해 또 하나의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 나무 열매를 사용한 음료로 열량,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이 없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갈증해소 웰빙 음료”라며 “음용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지난 해 남주혁, 이성경을 모델로 한 CF를 방영한 것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주혁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고창 편'에 이어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떠오른 스타로, 지난 해부터 이성경과 함께 CJ헬스케어 헛개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