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크림 더블키트’ 완판
상태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크림 더블키트’ 완판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2.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겨울철 온 가족 피부장벽 케어를 위해 기획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더블 키트(AESTURA Atobarrier Cream Double Kit)’가 출시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더블 키트’는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쓸 수 있도록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의 용량을 기존 100ml에서 150ml로 늘렸으며 60ml 증정 제품을 추가로 담아 구성했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 BM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은 엄마들 사이에서 유아 보습제로 인기가 높고, 남녀노소 건조한 피부에 쓸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제로 대용량 제품에 대한 요청이 있어 왔다”며 “이에 대용량 키트를 기획했으며 한정수량으로 제작, 단 기간에 모두 판매됐다”라고 말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에스트라의 대표 고보습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인 ‘더마온(DermaOnⓡ)’ 캡슐레이션 기법이 적용돼 유사 세라마이드의 함량을 높였으며, 피부침투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이 손상되거나 약해진 경우, 본래 피부보호 및 보습 기능을 하지 못해 건조해지고 이로인한 가려움이 심화되는데 더마온 알갱이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보존제 등을 배제했고 4가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약해진 피부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100ml는 3만5000원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