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휴온스내츄럴 ‘허니부쉬골드’ 이달 출시
상태바
휴온스내츄럴 ‘허니부쉬골드’ 이달 출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1.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대표 홍재길)에서 주름개선에 효능이 있는 건강식품 ‘홍삼발효 허니부쉬골드’를 이번 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건강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의 대표 주자인 ‘홍삼’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은 면역력뿐 아니라, 피부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이다. 휴온스내츄럴에서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건강식품 ‘홍삼발효 허니부쉬골드’를 이번 달 출시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해 면역력증진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특허물질인 발효 허니부쉬 추출액을 추가해 피부주름개선 및 보습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내부 연구결과 나타났다.  

특히 이번 제품의 주 특허물질인 ‘발효 허니부쉬 추출액(HU-018)’은 한국한의학연구원과 휴온스에서 연구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로 허니부쉬를 추출, 발효해 내부 연구결과 피부 주름개선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난 특허물질이다. 피부주름개선용 조성물 특허로 국내 및 미국, 유럽에 등록돼 있으며, 피부 보습용으로 국내·외 특허 출원 중에 있다.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한 파우치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30포와 60포 두 가지로 구성돼 주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할 예정이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토탈 헬스케어 그룹이라는 목표 아래 의약품과 미용·성형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온 휴온스의 자회사로, 급 성장 중인 이너뷰티 시장에 박차를 가하고자 꾸준히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