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4 06:05 (수)
일화 인삼브랜드 ‘진스트15’ 품평회 금상 수상
상태바
일화 인삼브랜드 ‘진스트15’ 품평회 금상 수상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5.06.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포닌 흡수율 획기적…몽드 셀렉션 호평

㈜일화(대표 이성균)의 인삼브랜드 ‘진스트(Ginst) 15’가 세계 3대 품평회로 알려진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건강식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일화의 40년 인삼연구기술로 개발된 ‘진스트 15’는 신물질 IH-901이 함유된 제품으로, 인삼 사포닌의 체내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첨단 제조 기술의 산물이다.

이러한 획기적인 기술로 일화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신기술이 적용된 인삼농축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아 국내 및 미국 특허를 획득했으며 기타 주요 국가에도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일화는 세계 시장에서 쟁쟁한 제품들과 품질력을 겨루는 권위 있는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을 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임을 인정받게 됐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일화 이성균 대표는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고려인삼의 종주국으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끊임 없이 인삼 연구에 매진해온 만큼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은 지난 1961년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로 매년 건강식 제품, 음료, 주류, 식품, 미용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