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6:37 (금)
리사운드 보청기, 한가위 이벤트 마련
상태바
리사운드 보청기, 한가위 이벤트 마련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9.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다가올 민족 고유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드리는 '리사운드 보청기, 풍성한 추석!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해왔다.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선물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리사운드 보청기 이벤트는 보청기 구입과 사용법에 대한 궁금점이나 문의를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하고,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CJ통합상품권과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후, 보청기를 구매한 분들께는 종합선물세트, 화장품세트(수려한 보윤수 12종), CJ통합상품권 및 배터리 1박스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구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리사운드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지인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을 주제로 다채롭게 기획됐다" 면서 "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혜택과 풍성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는 리사운드 보청기만의 특별한 이벤트로서, 리사운드 보청기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