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건강관리협회, 'SNS 홍보 발대식' 개최
상태바
건강관리협회, 'SNS 홍보 발대식' 개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5.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조한익, 이하 건협)는 8일, 김성대 사무총장과 전국 16개 시·도지부 인터넷홍보팀 대표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회 4층 회의실에서 'SNS 홍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전해왔다.

이번 발대식은 기존 전 지부에서 운영하고 있던 인터넷홍보팀의 활동을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SNS,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일대일로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궁금 사항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검토해 수렴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건협은 SNS 등 온라인을 통한 참여와 소통을 적극 실현할 것을 강조하며, 근거중심의 건강정보 제공과 더불어 의료계의 자정노력에도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SNS 등 온라인 홍보는 불특정 다수에 대한 파급효과가 큰 만큼 많은 주의를 요함에 따라, 건협은 이날 인터넷홍보팀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강사를 초빙해 ‘SNS 홍보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으며, 교육 수료자는 각 소속 지부로 돌아가 전달교육 및 지부별 발대식을 할 예정이다.

건협 김성대 사무총장은 “SNS는 이제 우리 일상의 일부가 됐다"며 “발대식에 참여한 16명을 비롯한 각 본·지부의 인터넷홍보팀, 더 나아가 건협 2000여명의 전 직원이 국민과 건협을 잇는, 그리고 국민과 보건․의료계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적극 담당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