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간협,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 오픈
상태바
간협,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 오픈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3.29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간호협회(회장 성명숙)는 31만 간호사와 7만 간호 대학생을 위한 맞춤형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www.nurselife.or.kr)’를 오픈했다고 29일 전해왔다.

협회측에 따르면, 회원들에게 풍부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한 널스라이프(Nurselife)는 교육, 여행, 문화, 생활, 취업(RNjob), 쇼핑(RNshop)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혜택을 선사한다.

널스라이프는 간호사와 간호 대학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교육’ 카테고리는 TOEIC, TOEFL, IELTS 등 외국어교육을 포함해 도서 및 음반을 최고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행∙문화’ 카테고리는 최저 4%에서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도를 비롯한 국내∙외 여행, 렌터카, 콘도∙리조트∙호텔, 공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 여행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한다.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 줄 서비스도 제공한다. ‘생활’ 카테고리는 가격할인 제공과 더불어 회원특별서비스를 갖춘 자동차보험, 웨딩컨설팅, 결혼정보회사, 부동산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최저가 방문간호책임보험 상품과 무료 법률∙노무 상담 서비스도 함께 선사한다.

널스라이프는 간호사 취업을 위한 취업사이트 ‘RNjob’도 운영한다. 회원별 맞춤 채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Y JOB’ 메뉴를 배치했으며, ‘채용정보검색’을 통해 회원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병원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병원인덱스’를 제공하는 등 회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간호사 및 간호 대학생을 위한 전용 쇼핑몰 RNshop도 함께 운영한다. 휘장, 도서 등 간호사와 간호 대학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판매한다.

널스라이프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RNjob 내 무료로 구인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한간호협회는 지난 2012년 11월 중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을 대상으로 간호사전용 회원복지사이트 새 이름 짓기 공모전을 실시했다.

총 156개 작품이 응모됐으며 심사를 통해 8개 작품을 선정, 선정된 작품을 대상으로 대한간호협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Nurses)에서 우승 작품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회원이 선택한 널스라이프(Nurselife)가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수상자: 고우아 간호사 – 울대 간호대학 대학원생)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