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DK메디칼솔루션, 글로벌 도약 의지 담아 CI변경
상태바
DK메디칼솔루션, 글로벌 도약 의지 담아 CI변경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3.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메디칼솔루션(舊 동강메디칼시스템)이 CI를 새롭게 변경한다.

이번 CI변경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중인 DK메디칼솔루션의 위상과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DK메디칼솔루션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경되는 CI는 해외 시장에서 좀 더 쉽게 인식돼, 글로벌 No. 1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초석을 마련할 것으로 사측은 기대를 밝혔다.

곧고 간결한 워드마크는 국내 디지털 X-ray 시장 1위 기업의 강직함과 정직함을 표현했고, 영문으로 표기된 DK+는 동강기업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담아냈다고 사측은 소개했다.

DK메디칼솔루션은 축적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의료장비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변경된 CI는 DK메디칼솔루션을 비롯해 자회사인 ‘DK메디칼시스템’(구 동강의료기)과 관계사인 ‘DK메디피아’(구 동강메디피아), ‘DK엠텍㈜’(구 동강엠텍)까지 총 4개의 계열사에 모두 적용된다.

DK메디칼솔루션 이창규 회장은 “새롭게 선보인 CI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수한 국산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것을 중요시 하는 DK메디칼솔루션㈜만의 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이 만족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DK메디칼솔루션은 1986년 설립된 해외 유명 대기업 수입제품 일색이던 의료기기 시장에서 국산 의료기기를 직접 개발 및 생산함으로써,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날로그 X-ray 시스템을 시작으로 디지털 X-ray 시스템, 유방 촬영진단기, 초음파진단기, 심혈관진단장비 등 진단용 의료영상장비를 출시해 해외 30개국에 수출, 국산 의료기기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