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양 기관은 협회 회원 및 가족, 한방의료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보험 안내 및 가입 공동 추진과 함께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해 A+에셋은 대한한의사협회 구성원이 최고의 서비스와 최저의 가격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자동차보험 가입기간동안 각종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협회 홈페이지 및 한의신문 등에 배너 광고 및 안내 광고를 게재하는 등 각종 홍보 방안을 추진키로 했다.
이와 관해 대한한의사협회 김정곤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한의사 회원 및 가족, 한방의료기관 종사자 여러분들에게 자동차보험 가입과 관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이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진료에만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에셋 곽은호 대표이사도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수고하고 계시는 한의사 회원과 한방의료기관 직원 여러분들에게 자동차보험 가입과 관련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김정곤 회장과 A+에셋 곽은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대한한의사협회 고성철 부회장, 김한성 사무총장, A+에셋 전해남 상무, 최동호 센터장, 정인섭 과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