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과민반응개선 건식

바이오신약 개발 기업인 ㈜바이로메드는 면역과민반응을 가진 아이들도 먹기편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알렉스아이i’(사진)를 출시했다.
‘알렉스아이i’는 기 출시된 ‘알렉스’를 아이들에게도 먹이기 편하도록 액상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는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최대 강적-합성보존료, 합성향, 합성색소 등-이 무첨가되었고 기능성 원료인 다래추출물 외의 원료를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원료가 가지고 있는 기능성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면역력을 강화’해야 알레르기 질환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잘 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시키는 것은 면역과민반응*이므로, 질환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면역력의 강화'가 아닌 '면역과민반응의 개선' 즉 '면역기능의 균형'이 중요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알렉스 개발자인 바이로메드 박수진 박사는 “기존 알렉스는 정제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에게 깨어 먹이거나 녹여 먹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서 “액상제품인 ‘알렉스아이i’가 면역과민반응으로 힘들어 하는 아이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