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 집중력을 높여주고 신종플루 예방효과까지 있는 신개념 학습기가 새롭게 등장했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신개념 집중력 학습기 <하이림 에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림 에듀>는 공부방에 천연 살균성분인 ‘피톤치드’를 미세입자로 발산해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증진시켜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지금까지 음파를 통해 집중력을 높여주는 제품은 있었지만 ‘피톤치드’ 성분과 같이 향기를 활용해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공기청정기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감소시켜 주고, 학생들의 알파파를 증가시켜 집중력과 기억력을 증진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성분인 ‘피톤치드’가 인체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기 때문에 신종플루 등 호흡기 질환 예방 효과도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충북대 동물의학연구소의 연구 결과,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성분은 5% 농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했으며, 8% 농도에서 조류독감 바이러스의 99% 이상이 사멸되는 효과를 보였다.
중외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cwellday.com)에 성적 올리기 비법을 등록한 고객 중 50명에게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백점만점>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성현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하이림 에듀>는 피톤치드의 집중력 향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림 에듀>는 중외제약 온라인 쇼핑몰(www.cwellday.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138,000원 / 문의 1588-2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