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6:01 (금)
신신제약, ‘캐네펜’ 출시
상태바
신신제약, ‘캐네펜’ 출시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10.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에서는 최근 국내최초로 인도메타신을 함유하고 복합성분으로 효과 빠른 일체형 케네펜 ’카타플라스마(사진)를 출시했다.

캐네펜 습포제는 기존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 첩부제와의 차별화를 위하여 복합 성분으로 처방되어 만성 통증 질환자들에게 적합한 파스이다. 소염진통효과가 우수한 인도메타신 성분과 함께 혈행개선 효과가 좋은 토코페롤과 온감 작용을 하는 캡사이신(고추엑스)의 함유로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웰빙 습포제를 출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인도메타신 성분 함유로 빠르고 우수한 소염진통효과를 발휘하고 온감형으로 붙이고 난 뒤 곧바로 온감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겨울철, 만성질환자에게 적합한 습포제라 할 수 있다.

신제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일체형의 고급스런 습포제로서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섬세한 파스이기도 하다. 적절한 약물 사이즈(7 * 14㎠)는 무릎, 손목 및 발목 등 어느 부위에 붙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려하였고, 일체형습포제의 단점인 약물 보호를 위하여 파스의 명가답게 약물 보호 필름을 추가하여 파스의 우수한 효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신신제약  신신파스의 기술로 겨울철, 만성 통증 질환자들에게 적합한 ‘캐네펜’이 출시되어 파스 애호가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일체형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1포 5매(7 * 14㎠)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케이스는 50포로 구성되어 1박스는 100포 2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