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대웅, ‘이지케어 핸드겔’ 발매
상태바
대웅, ‘이지케어 핸드겔’ 발매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9.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항균성분 상백피 추출물, 피부 보호성분 비타민 E함유

최근 신종플루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대웅제약(대표:이종욱)이 알코올 손소독제인 ‘이지케어 핸드겔’(사진)을 3일 출시했다.

물 없이 손에 바르는 것만으로 살균효과를 줄 수 있는 알코올 손 소독제인 ‘이지케어 핸드겔’은, 손에 적당량을 덜어 바르고 잘 문질러 건조시키기만 하면 손을 살균하고 소독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항균력이 뛰어난 천연 식물성분인 상백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유해세균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보호 성분인 비타민E가 함유돼 자주 사용해도 손이 거칠어지지 않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향 또한 좋아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최근 신종플루의 급속한 확산으로 일상생활 속 청결 유지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만큼 ‘이지케어 핸드겔’이 신종플루 등의 감염증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 등 손소독제 사용 홍보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케어 핸드겔'은 용량이 큰 가정용(500ml)과 가방에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60ml) 2가지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