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대웅제약, ‘이지듀아토’ 출시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듀아토’ 출시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8.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지 주요 성분의 3단계 보습제
▲ ‘이지듀아토’.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아토피성 피부염 보습관리를 위한 코스메수티컬 화장품 ‘이지듀아토’를 출시했다.

아토피 피부염은 유소아기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피부질환으로, 육체적, 정신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줄 뿐 아니라, 환자의 가족에게도 고통을 주고 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 질 경우 상태가 악화되기 쉬워, 아토피 피부염을 관리하는데 있어 보습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

이번에 출시된 이지듀아토는 대웅제약이 지난 6월에 WHO 일반명 ‘네피더민(Nepidermin)’을 획득하고 세계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EGF 피부재생 성분이 나노리포좀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 새로운 추출 방법에 대한 특허를 획득, 소양증 감소와 피부면역 기능을 증진시킨다고 알려져 있는 GLA(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동백·미슬토 오일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보습력을 강화하는 피부 표피층을 구성하는 지질의 주요성분인 고농도의 세라마이드가 주요 성분이다.

이지듀아토의 마케팅 담당자인 조동균 PM은 “이지듀아토 출시를 시작으로 2009년 상반기에 로션과 바디워시 타입의 이지듀아토 제품라인을 완성하여,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와 함께 대웅제약의 원천기술인 고활성, 고농도의 EGF를 근간으로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안전한 3無(스테로이드, 항생제, 항히스타민제)성분과 특별한 3중 작용(천연보습, 피부재생, 피부보호막) 시스템의 고농도 ‘이지듀아토’ 크림은 약국 및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