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4:02 (토)
“생후 2,4,6개월 우리아기 예방접종 챙겨주세요!”
상태바
“생후 2,4,6개월 우리아기 예방접종 챙겨주세요!”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8.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협의회... ‘러브 앤 키드’ 캠페인 펼쳐
▲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협의회는 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영유아의 예방접종에 대해 상담을 진행했다.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협의회(회장 임수흠 www.lovenkid.com)는 건강한 신생아 양육을 위해 운영중인 ‘러브 앤 키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4일 (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민정혜 공보이사가 임산부와 자녀를 대상으로 영유아의 예방접종 중요성에 대한 홍보와 이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전염성 질환인 ‘로타바이러스 장염’ 등의 질환에 노출이 쉬운 6개월 미만 영유아들에게 백신접종을 권장하고 상담과 함께 엄마들이 챙기기 어려운 영유아 예방접종 스케줄표를 자석스티커로 제작, 배포했다.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협의회의 임수흠 회장은 “계절과 환경 등에 의해 발생되는 전염성 질환의 노출이 쉬운 영유아들은 예방백신 접종으로 예방이 가능한 질병을 접종을 꼭 하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러브 앤 키드’ 캠페인은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협의회가 건강한 신생아 양육을 위해 협의회 소속 전문의가 주최가 되어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모유수유를 포함, 평상시 위생 안전 수칙과 신생아 시기 잘 걸리는 전염성 질환의 특징 및 예방접종 주의사항 등 신생아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홍보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