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06:05 (월)
현대약품 마이녹실, 탈모예방요가 이색강좌 마련
상태바
현대약품 마이녹실, 탈모예방요가 이색강좌 마련
  •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
  • 승인 2006.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요가강사 나디아씨 진행...5개 테마 5주간 소개

“미녀 강사에게 요가도 배우고 탈모도 예방하세요.”
 
현대약품(대표 이한구)의 바르는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이 온라인 커뮤니티(www.minoxyl.com)에 ‘스타들의 요가 트레이너 나디아와 함께하는 탈모 예방 요갗를 오픈 했다.
 
이번에 선보인 ‘탈모 예방 요갗는 탈모 증상을 치료 중에 있거나 예방 중인 사람들의 경우 신체와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것이 효과적인 점에 착안해 기획된 것으로, 심신을 정화시키는 치유 요가로 잘 알려진 ‘힐링 요가(Healing Yoga)’ 중 호르몬과 신진 대사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특히 두피로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요가 동작들로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의 진행은 현재 나디아요가컬리지(www.nadiayoga.com)의 대표로 리복피트니스의 마스터 트레이너와 안양과학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는 요가 전문가 나디아(본명 이승아)씨가 맡았다.

나디아씨는 연예인 김선아의 개인 트레이너와 옥주현의 요가앤다이어트 전임 트레이너로 잘 알려져 있으며, KBS의 개그프로그램에서 ‘현대요가백서’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탈모예방요가는 ▲머리에 산소를 공급하는 요가 ▲탈모인들의 심신 안정을 위한 요가 ▲탈모인들의 활력 증진을 위한 요가 ▲머리의 혈액순환을 돕는 요가 ▲탈모인들의 경직된 신체를 풀어주는 요가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매주 1가지 테마가 5주 동안 사진 자료와 동영상 파일 형태로 소개될 예정이다.
 
나디아씨는 “현대인들의 탈모의 주 원인 중 하나가 과도한 스트레스에서 온다고 알고 있다”며 “요가는 심신을 맑게 해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탈모 예방과, 근력 향상,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특히 피로가 누적 된 중년 남성들에게 필요한 운동”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약품 의약마케팅팀 고중석 팀장은 “탈모증을 겪고 있는 사람은 스트레스와 마음의 상처가 크기 때문에, 검증받은 의약품으로 꾸준히 치료하는 동시에 심신을 관리해주는 다각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특히 유명 미녀 요가강사에게 요가를 배울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실은 탈모예방요가 오픈을 기념해, 탈모예방요가가 소개되는 5주간 마이녹실 홈페이지를 찾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