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HK이노엔, 컨디션 출시 33주년 기념 시티팝 감성 담은 한정판 티셔츠 출시 外
상태바
HK이노엔, 컨디션 출시 33주년 기념 시티팝 감성 담은 한정판 티셔츠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7.0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이노엔, 컨디션 출시 33주년 기념 시티팝 감성 담은 한정판 티셔츠 출시

▲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출시 33주년을 맞이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한정판 티셔츠를 출시했다
▲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출시 33주년을 맞이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한정판 티셔츠를 출시했다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출시 33주년을 맞이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한정판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일 전했다.

이번 컨디션 티셔츠는 특별한 경험과 재미, 희소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공략한다. 누구나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오버핏 스타일로, 컨디션의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나무13(TREE13) 작가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컨디션 티셔츠 굿즈 일러스트를 그린 나무13(TREE13) 작가는 레트로 감성의 시티팝 일러스트레이터로, 국내와 일본 아날로그 문화를 접목한 디자인을 주로 선보인다. 국내외 패션, 뷰티 분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MZ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컨디션 티셔츠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셔츠 구매 시 컨디션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티셔츠를 구매하고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구매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이름이 새겨진 대형 컨디션 스틱을 선물로 증정한다. 

컨디션 티셔츠 굿즈는 7월 31일까지 HK이노엔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편집샵 ‘베이스야드(baseyard)’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컨디션 담당자는 “컨디션이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컨디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다양한 분야에서 과감한 시도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들고 33년 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제 브랜드다. 

제품은 음료부터 환, 젤리까지 다양한 제형의 5가지 라인업(▲컨디션헛개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환 ▲컨디션스틱)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박카스, 신규 광고 ‘스포츠 편’ 온에어

▲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인 ‘젊음을 힘껏 마음껏!’ 스포츠 편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인 ‘젊음을 힘껏 마음껏!’ 스포츠 편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인 ‘젊음을 힘껏 마음껏!’ 스포츠 편을 온에어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선보인 박카스 신규 광고는 2편의 시리즈물로 제작했다. 지난 4월 공개된 ‘젊음을 힘껏, 마음껏!’ 여행 편은 주체적인 젊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포츠 편은 광고 초반에 역동적인 스포츠 장면들을 담아 스포츠 브랜드 광고처럼 보이지만 ‘이 광고는 스포츠 브랜드 광고가 아니라 박카스 광고’라는 내레이션으로 반전을 준다. 

이후 ‘어제의 나를 넘어서려면 이런 힘이 필요하니까’를 말하며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에 함께하는 박카스의 역할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에는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김주원 선수가 출연해 광고가 전하는 메시지에 의미를 더했다.

박카스는 여행 편에 이어 스포츠 편을 연이어 공개하며 열정적이고 주체적인 젊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다.

신규 광고 시리즈는 메시지 전달을 극대화하는 반전 효과와 태국 현지 로케이션,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눈길을 끌었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스포츠 편은 TV와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여행 편에 이어 새로 선보인 스포츠 편은 ‘더 나은 나를 위해 한계를 뛰어 넘는 것’에 집중하는 청춘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광고의 메시지처럼 박카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주체적인 젊음의 곁에서 긍정과 용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