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23:46 (월)
한국로슈진단, 링크드인에 공식 페이지 개설 外
상태바
한국로슈진단, 링크드인에 공식 페이지 개설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4.09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슈진단, 링크드인에 공식 페이지 개설

▲ 한국로슈진단이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인 링크드인에 회사 공식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
▲ 한국로슈진단이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인 링크드인에 회사 공식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킷 탕)이 국내외 보건의료산업 종사자 및 구직자, 업계 동향에 관심 있는 대중과의 교류를 확대하고자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인 링크드인에 회사 공식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전했다.

이번 페이지 개설은 진단의 가치, 로슈 문화와 혁신성이라는 큰 주제 아래, 질환 및 진단 관련 인지도 제고, 업계 최신 동향, 제품 정보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했다.

공식 페이지는 한국로슈진단의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연구 개발 성과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으로운영할 예정이며, 회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 내 입지를 강조해 업계 파트너들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는 장도 마련할 방침이다.

링크드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직업 관련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서, 한국로슈진단은 이번 공식 페이지 개설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확장 및 업계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로슈진단 페이지 구독은 링크드인에서 ‘한국로슈진단’을 검색한 후 페이지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회사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활용해 보건의료산업 내에서 진단이 차지하는 핵심적 역할에 대해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전체 의료 여정에서 70% 이상을 차지 진단 분야에서 로슈진단이 가지고 있는 혁신성과 기술 리더십을 널리 알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열린 소통을 통해 한국로슈진단이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공유함으로써 더 폭넓은 공중과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