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外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3.2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비건 선케어 라인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등 총 4종이다.

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ㆍ잎ㆍ줄기ㆍ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동국제약 독점성분 ‘GREEN-TECA(그린-테카)’를 함유했다. 

특히,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한 이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쿨링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3.3°C 낮춰주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스틱형 제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밀착돼 야외에서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저자극성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지케어 특허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했다. 

크림 텍스처로 부드럽고 번들거림이 없으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주는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판테놀이 결합된 ‘아쿠아 베리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한다. 촉촉한 에센스 텍스처로 끈적임과 백탁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것도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은 24시간 톤업 효과가 지속돼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핑크빛의 촉촉한 크림 텍스처로 모공과 요철 커버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브라이트 로즈’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은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며 “365일 데일리 자외선 차단과 24시간 피부를 보호해 주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과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SNS 이벤트 마련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오는 31일(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오는 31일(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후디스펫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오는 31일(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자신이 기르는 반려견의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고자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새롭게 개설된 후디스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강아지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강아지 유모차’, ‘노즈워크 장난감’, ‘후디스펫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모든 반려견들의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후디스펫은 소중한 반려견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펫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완화를 위한 테아닌을 기본 설계에 맞춤영양을 더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다. 

지난 21일, ‘하이펫 마을’이라는 콘셉트 아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으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HMP, 셀트리온 졸레어 바이오시밀러 품목허가 승인 권고
셀트리온은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 자문위원회(Committee for Medicinal Products for Human Use, CHMP)로부터 ‘졸레어(성분명: 오말리주맙)' 바이오시밀러 'CT-P39'의 전체 적응증(Full Label)에 대해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CT-P39의 오리지널 의약품 졸레어는 알레르기성 천식, 비용종을 동반한 만성비부비동염 및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등에 사용되는 블록버스터 항체 바이오의약품으로, 2023년 기준 글로벌 매출 약 5조원 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음식 알러지 적응증까지 추가로 승인받아 해당 치료제의 시장 규모는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품목허가 승인을 권고한 CHMP는 의약품의 과학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허가 여부를 논의해 EMA에 그 의견을 제시하는 기관이다. 

이 같은 CHMP의 허가 권고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 EC)의 최종 승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트리온은 CHMP의 CT-P39 허가 승인 권고에 따라 이르면 오는 5월 EC의 최종 허가를 기대하고 있다.

실제 허가를 이때 획득할 경우, CT-P39는 졸레어의 바이오시밀러로 유럽에서 허가받은 첫 번째 제품, 즉 ‘퍼스트무버(First Mover)’ 제품이 될 것이란 평가다.

셀트리온은 허가 획득이 완료되는 대로 최대한 이른 시일 내에 상업화를 진행해 빠른 시장 진입을 노릴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지난 11일 양대 글로벌 의약품 시장의 또 다른 축인 미국에서도 CT-P39에 대한 FDA 품목허가 신청을 완료해, 글로벌 오말리주맙 시장 진입을 위한 속도 경쟁에서 후발 업체들과의 격차를 더 크게 벌려 가고 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CT-P39의 유럽 허가가 완료되면 시장내 퍼스트무버로 진입이 가능해 선점 효과를 바탕으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셀트리온은 올해 CT-P39 외에도 다수 품목의 글로벌 허가와 출시가 예정된 만큼, 신규 품목 출시에 따른 글로벌 시장 지배력 및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트리온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투자에 집중해 이미 상업화된 6개 제품에 더해 오는 2025년까지 바이오시밀러 제품군을 총 11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2030년에는 총 22개의 제품을 확보해 연매출 12조원 목표를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휴젤, 몽골 의료전문가 대상 보툴렉스 세미나 성료

▲ 휴젤은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료했다
▲ 휴젤은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료했다

휴젤은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젤 제품에 대한 몽골 의료진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의 미용ㆍ성형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 및 김동영 원장이 디렉터로 참여해, 현장 시연(Live Demo) 중심으로 부위별 톡신 시술법, 필러와의 병행 사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세미나가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즉각적인 질의 응답이 이루어졌으며, 참석자들은 한국 KOL로부터 직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몽골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미국ㆍ중국ㆍ일본ㆍ태국ㆍ베트남에 이어 한국을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손꼽히고 있는 데다, 최근 미용ㆍ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확한 제품 시술법 및 정품 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보툴렉스’는 현재 한국 및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최초로 중국,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휴젤은 세미나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KOL 네트워킹을 추진하며 몽골 시장에서 보툴렉스만의 차별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이 아시아 시장에서 리딩하면서 몽골 의료진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한국 대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서 그 우수함을 널리 알려 현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