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멀츠, 레디어스 국내 연자 교육 프로그램 성료
상태바
멀츠, 레디어스 국내 연자 교육 프로그램 성료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2.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츠, 레디어스 국내 연자 교육 프로그램 성료

▲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지난 3일 청담동 사옥에서 ‘레디어스(Radiesse) MEX TTT(Train The Trainer)’ 행사를 개최했다.
▲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지난 3일 청담동 사옥에서 ‘레디어스(Radiesse) MEX TTT(Train The Trainer)’ 행사를 개최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지난 3일 청담동 사옥에서 ‘레디어스(Radiesse) MEX TTT(Train The Trainer)’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MEX TTT 프로그램은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주관하는 국내 연자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CaHA 제제 레디어스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50여명의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CaHA 제제 레디어스의 최신 지견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레디어스 시술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다른 의료진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연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답게 첫 세션은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의 ▲매력적인 강사로서의 역량에 대한 강연으로 시작했다. 

이어 아이니의원 김민승 원장이 ▲Radiesse Science에 대한 이해, 단아의원의 이은지 원장이 ▲Radiesse Consensus에 따른 Practice 제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은 레디어스 국내 연자 양성을 위한 강사의 요건으로 최신의 에스테틱 트렌드인 재생 에스테틱에 대한 정의와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전세계적으로 재생 에스테틱 분야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스킨퀄리티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의 연구 결과에 주목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레디어스 CaHA 성분의 차별화된 작용기전의 배경에 대해 강연한 김민승 원장은 ”CaHA는 입자의 크기가 균일하고 매끄러운 표면의 둥근 구조를 띄고 있어 체내 섬유아세포들과 직접 접촉해 자극한다”면서 “만성 염증반응 유발 가능성을 낮추며, 자연생리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레디어스의 실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한 이은지 원장은 “레디어스는 글로벌 컨센서스의 희석 농도에 따라 환자의 나이, 피부상태 및 요구에 따라 얼굴부터 손등까지 시술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강의에 이어 임상사례를 공유한 후 참석한 의료진 전원이 참여해 레디어스 가이드라인의 응용법 및 개별 논의를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CaHA(Calcium Hydroxylapatite,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 성분의 레디어스는 200여개의 논문을 바탕으로 스킨퀄리티와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2004년 유럽 CE인증, 2006년 미국 FDA 승인에 이어 2010년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아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현재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의료진들과 함께 재생 에스테틱과 CaHA 제제 레디어스의 차별화된 성분과 기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진 것을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재생 에스테틱 분야가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 의료진과 이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활발하게 교류하고 또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