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안국약품 AG갤러리, 신년 테마기회전 ’풍경의 뒤안 전(展)‘ 마련 外
상태바
안국약품 AG갤러리, 신년 테마기회전 ’풍경의 뒤안 전(展)‘ 마련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1.2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약품 AG갤러리, 신년 테마기회전 ’풍경의 뒤안 전(展)‘ 마련

▲ 안국약품은 대림동 본사내 AG갤러리에서 2월 29일까지 신년 테마기획전으로 “풍경의 뒤안 展”을 개최한다
▲ 안국약품은 대림동 본사내 AG갤러리에서 2월 29일까지 신년 테마기획전으로 “풍경의 뒤안 展”을 개최한다

안국약품은 대림동 본사내 AG갤러리에서 2월 29일까지 신년 테마기획전으로 “풍경의 뒤안 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이 후원하고 안국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AG갤러리는 매년 신년을 계획하고 테마를 정해 알리는 신년 테마기획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는 한국화 장르의 현대적인 해석과 함께 테마를 정해 전시하고 있다.

전시 제목인 풍경의 뒤안에서 뒤안은 후원(後園)을 일컫는 말로 운치 있는 주택문화의 힐링 장소, 즉 치유의 공간이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편안함이 녹아있는 편안함을 주는 인공자연이기도 하다. 쉼의 공간이요 때로는 위로의 공간이요, 때로는 창작의 공간이기도 하다.

한국화의 영역에서 풍경의 의미가 주는 핵심은 관념적인 무릉도원일 수도 있고, 진경의 세계에서 진정한 의미의 풍경이 될 수도 있다. 

그 어떤 것이든 풍경을 단지 실사가 아니라 보는 영역 너머 진리를 탐구하고자 하는 현실 속에서 인간정서의 원초적인 욕망을 그려낼 수 있는 것이 풍경의 진정한 정서라는 설명이다.

뒤안 뜰처럼 전면에 드러나지 않으면서 중심 시선 밖에 있지만 은밀히 우리의 정서 깊은 곳에 자리잡고 푸근히 감싸줄 수 있는 정서의 공간이다.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뒤안의 세계로 안내할 작가는 이혜진 작가와 정성윤 작가다.

이혜진 작가는 같은 장소를 반복적으로 되찾아가며 겉으로 보여지는 공간의 재현이 아니라 시간의 흔적을 채집해 시간의 겹을 탐구하고 회화적 기록을 남긴다는 취지로 작업하고 있다.
 
정성윤 작가는 변주된 자연을 소재로 시선의 긴 시간 동안 자라나는 새로운 의미의 세계를 통해 재구성되는 자연의 회복을 세상의 소란함을 덜어내고, ‘re-compose’된 세계는 비워진 만큼이나 차오르는 순환의 생명을 덧입은 그 평온의 세계에서 작가의 마음이 거처할 집 천연한 ‘자연’이 그림속에 자리잡아가는 것을 살펴본다고 한다. 


◇JW중외제약, 고함량 이부프로펜 진통제 ‘페인엔젤 이부’ 리뉴얼 출시

▲ JW중외제약은 고함량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 JW중외제약은 고함량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JW중외제약은 고함량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인엔젤 이부는 이부프로펜 성분이 한 알당 400㎎ 함유된 고함량 소염진통제다. 이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억제 효과를 가지면서도 위장장애 부작용 및 간독성 위험이 낮아 안전한 성분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은 감기로 인한 발열과 요통, 생리통, 치통, 근육통뿐만 아니라 류마티스 관절염, 급성통풍, 연조직손상 등 다양한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페인엔젤 이부 외에도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브레핀에스(성분명 이부프로펜) 등 5종의 성분별 소염진통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페인엔젤 이부의 리뉴얼은 지난 10월 ‘페인엔젤 프로’와 지난 12월 ‘브레핀에스’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이번 리뉴얼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는 기존 가로 20.4mm, 세로 10.1mm에서 가로 16.6mm, 세로 10.0mm로 축소됐다.

여기에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가로형 디자인에서 세로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점을 더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페인엔젤 센’과 ‘페인엔젤 레이디’ 제품까지 리뉴얼을 확대해 소염진통제 전체 라인업에 대한 제형 크기 축소 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페인엔젤 이부는 고함량 제품으로서 빠른 통증 완화 효과를 갖춘 소염진통제이며, 다양한 적응증에 복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제형 크기 축소 리뉴얼을 계기로 기존 페인엔젤 진통제 라인업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어떠케어 'ㅇㅋ몰', 설연휴 특별 이벤트 마련

▲ 건강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의 건기식 전문 몰 ‘ㅇㅋ몰(오키몰)’이 설날 연휴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건강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의 건기식 전문 몰 ‘ㅇㅋ몰(오키몰)’이 설날 연휴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의 건기식 전문 몰 ‘ㅇㅋ몰(오키몰)’이 설날 연휴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떠케어 운영사 GC케어(대표 안효조)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종근당건강ㆍ정관장ㆍ농협한삼인ㆍ대원제약ㆍGC녹십자웰빙 등 국내 주요 제약사의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이하 건기식)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설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면역력 강화 제품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종근당건강의 대표제품인 ‘락토핏 골드’와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등이 대표적이다.

어떠케어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장바구니 10%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최대 1만원이 할인된다. 가성비 있는 1~2만원대부터 3~4만원대, 5만원 이상까지 금액대별로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이 밖에 ▲정관장 ‘홍삼지감’·’홍삼비력’ ▲GC녹십자웰빙 ‘메타프로바이오틱스’·’어삼 홍삼진액’ ▲농협 한삼인 ‘일품홍삼정’ 등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GC케어 경영전략본부 문형철 본부장은 “ㅇㅋ몰은 전문가가 추천하는 엄선된 건기식에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최대로 더했다”며 “다가오는 설날,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