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선정 外
상태바
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선정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1.0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선정

▲ 광동제약은 제4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 광동제약은 제4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제4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제4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지구랑 나랑 어깨동무!’를 주제로 개최했으며, 총 7471건의 출품작이 접수됐다. 

출품작들은 기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실천방법이나 깨끗한 지구의 미래를 상상하는 등 환경 관련 주제를 개성 있는 방식으로 표현했다.

심사결과 환경부장관상(대상)에는 ‘환경 파괴의 위협 속에서 밝은 미래를 꿈꾼다’는 주제의식을 화폭에 담은 ‘숨 쉴 수 있는 세상(장은유, 초등 6학년)’이 선정됐으며, 이 밖에 광동제약 대표이사상,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등을 개인참가자 414명과 4개 참여단체가 각각 수상했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패, 친환경 취지를 담은 나무 메달을 수여했다. 수상작은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공식홈페이지에 마련한 온라인 전시공간에서 연중 지속 전시한다.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서울교육대학교 미술영재교육연구소가 공동주관하며, 환경부,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환경교육센터, 가산의료재단 광동병원 등이 후원한다. 2020년부터 매년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통해 미래세대와 환경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최근 ISO 14001 환경경영 인증 및 온실가스 인벤토리 검증 성명서를 획득했으며,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려나무 나눔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환경 경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건강즙 할인 이벤트 마련 

▲ 휴온스푸디언스는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NFC ABC주스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과채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휴온스푸디언스는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NFC ABC주스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과채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는 오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NFC ABC주스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과채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본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너셋 제품 본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활발한 소통을 한 고객에게는 '소통왕' 상품을, 구매 후 주문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구매왕'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누적 판매 112만포를 돌파한 이너셋 대표 인기 제품 'ABC주스'를 비롯해 도라지배즙, 석류즙, 모로 오렌지주스, 사과 품은 양배추즙,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 등이다. 

과일과 야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본인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마련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즙 기획전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 마련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갑진년을 맞아 2030 여성들을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갑진년을 맞아 2030 여성들을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갑진년을 맞아 2030 여성들을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뉴오리진의 2024 첫 프로모션은 진취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의 ‘여자들의 첫 유산균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새해를 기념해 건강한 일상을 살아가길 원하는 2030 여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첫 구매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이너플로라 첫 구매 시 정가에서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이너플로라 제품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이너플로라는 ‘2030 도전과 끈기의 아이콘을 만나다’ 콘셉트로 영향력 있는 여성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는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카바디 종목에 출전한 국가대표 우희준 선수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정 1위인 김나무 이모티콘 작가가 참여해 2024년 건강한 삶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우희준 선수는 특전사 출신에 미스코리아 선 당선으로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인물로 “새로운 걸 하거나 일을 시작할 때 밑받침되는 것은 건강이라고 생각한다”며 질 건강이 여성 건강 관리의 첫걸음임을 인터뷰를 통해 강조했다. 

김나무 작가 역시 “오래 앉아 일하면 질 건강뿐 아니라 장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이너플로라는 질과 장을 이중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라 좋다”고 제품 사용 후기를 전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뉴오리진(New Origin)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4년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를 달성함은 물론 최근 1억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으로서 자리 잡으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당당한 미래와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2024년 올 한 해 건강한 여성이 되기 위한 첫 아이템으로 이너플로라가 함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의 이너뷰티를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비케어 의사랑,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

▲ 유비케어는 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 유비케어는 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자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의료 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인 ‘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시하는 ‘본사 직영 서비스’는 의사랑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전국의 모든 고객의 유선ㆍ원격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부 지역의 고객들을 직접 대면 방문하는 서비스다.

대상은 서울 강남ㆍ송파ㆍ경기도 하남 지역이며 이는 본사가 고객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시도라는 설명이다.

사측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본사 직영 서비스’를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소리를 다시 전국의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유비케어의 본사 직영 체제 전환에 대한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지난 2020년 대리점이 진행하던 유선ㆍ원격 서비스를 의사랑 본사 서비스 센터인 ‘통합콜센터’로 일원화 하고 고객 응대 품질 제고와 통화 응대율 개선 등 의사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본사 직영 서비스는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함으로, 지역 정비 외 지난 ‘얼리버드ㆍ온라인 서비스’ 출시 등 고객 가치 극대화를 우선으로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안주하지 않고 지속 발전하는 EMR 1위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지역 서비스는 경북권 최우수 대리점이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본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지역(1644-2969), 대구ㆍ경북 지역(1644-9584)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