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경기도약사회, 경기도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 장학금 수여
상태바
경기도약사회, 경기도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 장학금 수여
  • 의약뉴스 이찬종 기자
  • 승인 2023.12.2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뉴스]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담당 부회장 조수옥, 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27일, 수원의 한 식당에서 도내 6개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진행된 ‘제1회 사랑나누기 희망더하기 자선다과회’를 통해 모금한 기금으로 마련한 장학금은 상반기에도 도내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게 전달했다.

▲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가 경기도 내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가 경기도 내 약학대학 재학생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박영달 회장은 “많은 선배들이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다”며 “학업뿐아니라 다방면에 관심을 가지고 약사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조수옥 부회장은 “언제나 여러분 뒤에는 든든한 선배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훌륭하게 성장해 또 다른 이에게 나누고 베풀 수 있는 인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들은 “선배님들이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주위를 둘러보며 베풀 줄 아는 약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여식에는 박영달 회장, 조수옥, 연제덕 부회장, 김희식 본부장, 이경희, 박남조 여약사위원장, 조성희, 윤인미 여약사부위원장, 신지연 총무가 참석했으며, 6개 약학대학 6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