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한국오노약품공업, 소아암NGO한빛에 후원금 전달 外
상태바
한국오노약품공업, 소아암NGO한빛에 후원금 전달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12.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노약품공업, 소아암NGO한빛에 후원금 전달

▲ 한국오노약품공업은 환자들을 향한 마음을 전하는 무드등을 제작하고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한국오노약품공업은 환자들을 향한 마음을 전하는 무드등을 제작하고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오노약품공업(대표이사 최호진)은 환자들을 향한 마음을 전하는 무드등을 제작하고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오노약품공업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환자들의 정서적 돌봄을 위하여(For Paitent's Emotional Care)’라는 주제로 임직원이 모여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무드등을 제작하고 소아암NGO한빛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오노약품공업은 2019년부터 시작된 인연을 계기로 올해까지 5년째 꾸준히 소아암NGO한빛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매년 창립기념일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사회적 약자 및 환자, 그리고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장 담그기와 미화 봉사, 걸음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한국오노약품공업 최호진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한국오노약품공업은 진정으로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해왔다”면서 “그 중심엔 환자를 향한 임직원의 땀과 열정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오노약품공업은 앞으로도 환자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혁신 의약품을 공급하는 것 외에도 회사에 요구되는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