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14:57 (목)
안국건강, 목넘김 편한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 출시 外
상태바
안국건강, 목넘김 편한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5.2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목넘김 편한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 출시

▲ 안국건강이 캡슐 크기를 줄여 목넘김이 편하면서 혈행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를 출시했다.
▲ 안국건강이 캡슐 크기를 줄여 목넘김이 편하면서 혈행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를 출시했다.

안국건강이 캡슐 크기를 줄여 목넘김이 편하면서 혈행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를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아이메가(I Mega)는 안국건강이 새롭게 론칭한 오메가3 브랜드로, 나(i)를 위한 맞춤형 오메가3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제품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는 334mg의 미니 캡슐로 목넘김 부담을 줄였으며,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으로 EPA 및 DHA를 500mg 함유해 혈행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메가3 제품이다.

중금속과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고품질 스페인 솔루텍스사(Solutex)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질소를 이용한 탈취 공법인 클린텍스(Cleantex)기술을 적용해 원료에 남아 있는 오염물과 어취를 제거해 비린향을 줄인 것도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 만의 특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평소 오메가3 섭취 시 커다란 캡슐 사이즈로 부담을 느꼈던 중장년층 분들이나 여성분들이 부담없이 섭취하실 수 있는 미니캡슐 제품”이라며 “캡슐 크기는 더욱 줄이고, 원료는 프리미엄으로 아이메가의 전 제품은 산패도 검사, PTP 포장 적용 등 신선도를 매우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HK이노엔, 청주시와 취약계층 아동 지원 드림스타트 업무 협약

▲ HK이노엔(HK inno.N)이 청주시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HK이노엔(HK inno.N)이 청주시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HK이노엔(HK inno.N)이 청주시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HK이노엔은 지난 23일 충청북도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 1000만원은 청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교육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협약식 현장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HK이노엔 장소영 생산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드림스타트는 민관 합동 지원을 통해 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보건복지부의 아동복지사업이다.

충북 오송에 본사가 위치한 HK이노엔은 청주시와 함께 2021년부터 3년 연속 드림스타트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지역사회와 상생(Social N) ▲소아청소년 지원(Dream N) ▲지속 가능한 환경 기여(Eco N) 등 ‘3N’을 중심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소아청소년 지원을 위한 주요 사업으로 소아당뇨 환우 및 장기기증자 자녀를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을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매년 연말에는 서울시어린이병원 환우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몰래 온 산타’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가정의 달 응원 캠페인’에 참여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화장품 등 제품을 기부했다

 

◇GC녹십자웰빙, 아텔로 콜라겐 좌담회 성료

▲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0일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3 아텔로 콜라겐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0일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3 아텔로 콜라겐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20일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3 아텔로 콜라겐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텔로 콜라겐은 인체 내 이물질로 간주될 수 있는 ‘말단 텔로펩타이드(Telopeptide)’를 단백분해효소로 제거해 인체 투여 시 면역원성을 낮게 만든 주사로 회전근개파열을 비롯한 다양한 근ㆍ골격계 질환에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좌담회는 상급종합병원부터 개원가까지 아텔로 콜라겐의 다양한 처방 사례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진행했다. 

좌담회 좌장은 김양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정형외과 교수가 맡았으며, 조평구 아주대병원 신경외과 교수, 이종진 재단법인 대성병원 병원장, 남승균 연세공감마취통증의학과 원장 등 3명의 전문가가 연자로 나섰다.

세부 발표로는 ▲아텔로 콜라겐을 활용한 회전 근개 부분파열에서의 비수술적 치료법(김양수 교수), ▲척추에서의 아텔로 콜라겐 임상적 사용 사례(조평구 교수), ▲아텔로 콜라겐을 활용한 부위별 통증치료(이종진 병원장), ▲기존의 치료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은 팔꿈치 외측상과 통증 환자에게 적용한 콜라겐 치료요법(남승균 원장)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재왕 GC녹십자웰빙 IP본부 본부장이 패널로 참석해 제품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으며, 회사는 전문가들로 구성한 KOL(Key Opinion Leader)들이 연자를 맡아 폭넓고 새로운 아텔로 콜라겐 주사의 사용 사례를 교류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최근 상급종합병원 및 개원가에서 아텔로 콜라겐의 사용방법과 효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좌담회를 통해 의료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여러 진료과 별 사용 사례 공유를 통해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아텔로 콜라겐 성분의 주사인 ‘지씨웰빙콜라필(GCWB Collafill)’을 판매하고 있다. 지씨웰빙콜라필은 가까운 병ㆍ의원을 통해서 시술 받을 수 있다. 

 

◇휴온스 당구단 헬스케어 레전드, 출격 대기

▲ (좌측부터) 최성원 선수, 세미 세이기너 선수, 하비에르 팔라존 선수, 김봉철 선수, 김세연 선수, 전애린 선수.
▲ (좌측부터) 최성원 선수, 세미 세이기너 선수, 하비에르 팔라존 선수, 김봉철 선수, 김세연 선수, 전애린 선수.

휴온스는 2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24시즌 PBA 팀리그 드래프트' 행사에서 최성원, 세미 세이기너, 전애린 선수를 지명, 이번 시즌 선수단 구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드래프트 1라운드 1순위로 최성원을 호명했다. '한국 3쿠션의 간판'으로 불리는 최성원 선수는 한국 당구 100년 역사상 최초의 세계 챔피언으로 세계3쿠션선수권, 세계팀3쿠션선수권, UMB 세계 랭킹 1위 등을 달성한 명실상부 월드클래스다.

2라운드 지명은 '미스터 매직'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세미 세이기너를 택했다. 세미 세이기너는 세계 랭킹 10위의 3쿠션 탑랭커로 튀르키예 출신 당구 영웅이다. 

1994년 3쿠션 월드컵 우승을 시작으로 2021년까지 통산 월드컵에서 7차례 우승과 7차례 준우승을 이룬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세계팀3쿠션선수권에서 튀르키예를 3년 연속 정상으로 이끈 바 있다. 

마지막 3라운드 지명에는 전애린을 선택했다. 전애린은 빼어난 외모와 함께 여자 3쿠션의 차세대 유망주로 손꼽히는 선수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2017년 코리아 당구왕 3쿠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래 매시즌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전력이 한층 강화된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에 합류하며 신선한 돌풍을 일으킬 것이란 기대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신규 멤버 3명에 기존 김세연과 하비에르 팔라존, 김봉철 선수 등 총 6명의 선수로 2023-24시즌 PBA 팀리그를 치른다. 

휴온스는 신규 선수들로 전력을 보강한 만큼 리그 상위권 진입을 노린다는 각오다.

앞서 휴온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당구단을 통해 건강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로 팀을 창단한 바 있다.

휴온스 구단은 앞으로도 팀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휴온스는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철학 아래 스포츠 산업 후원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당구단과 골프단 운영을 비롯해 프로야구 후원, 장애인 스포츠 선수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