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3 15:38 (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 출시 外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5.19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패드로 2만 개가 넘는 얼굴 모공의 탄력과 모공 주변의 탄력, 나아가 얼굴 전체의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탄력 관리 제품이다.

동국제약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특허받은 크라이오(Cryo) 기술로 추출한 얼음병풀, 청량감을 선사하는 쿨링에이전트가 배합된 동국제약의 새로운 독자성분 ‘TECA-TIGHT(테카-타이트)’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제품은 찬물로 마무리 세안한 듯 피부를 시원하게 해 주는 효과도 있어 여름철 더위로 인해 열 오른 피부에 사용하기도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제품 사용 단 7초 만에 더위로 열 오른 피부의 온도를 7.4℃ 낮추고 열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급속 수축시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는 설명이다. 

모공 둘레, 깊이, 넓이 등 25가지 항목의 모공 부위 개선 효과와 피부 탄력, 피부 리프팅, 피부결, 피부톤 등 11가지의 얼굴 부위 개선 효과도 검증됐다고 부연했다.

또한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약 700개의 미세 솔이 달린 특수 브러시 원단의 친환경 패드를 적용해 손이 닿지 않는 피부 틈새와 모공 사이사이까지 세밀한 밀착 케어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중력 반대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 사용하면 이미 처진 눈썹 산(이마 부위), 울퉁불퉁해진 측면 볼라인, 불룩하게 처진 아래턱라인 등 피부의 3대 처짐 포인트 부위에도 집중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4가지 필링 성분인 AHA, BHA, NHA, 병풀케라티네이즈를 플렉서블 리포좀에 담은 동국제약만의 딥 스케일링 독자성분 ‘MADECA-PEEL(마데카-필)’을 함유해 모공 속 딱딱하게 굳은 피지와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노폐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의 제거를 도와 피부에 매끈한 광채를 더해준다고 내세웠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탄력 지표를 연구한 결과 스스로 체크 가능한 탄력 저하의 시그널이 바로 ‘처진 모공’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얼굴 전체 처진 모공 집중 관리를 통해 풀페이스 탄력타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 셀러리 씨 추출물 활용 건기식 소재 개발 연구 정부 과제 선정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진행 중인 셀러리 씨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 연구가 정부 과제에 선정됐다.

휴온스는 최근 중앙연구센터 천연물연구실에서 진행 중인 '체지방 감소 근력 개선, 셀러리 씨 과제(HUN2-506)'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담당 전문기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한국연구재단)에서 진행하는 ‘차세대 유망 Seed 기술실용화 패스트트랙사업’ 신규과제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연구책임자 권은영 교수)하고 휴온스가 공동연구하는 이번 선정 과제는 셀러리 씨 추출물의 연구 가치와 상업화 필요성 및 가능성에 대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는 평가다. 

과제 선정으로 향후  최대 4년간(1단계 2년+2단계 2년) 연구비 총 18.4억원을 지원받게 됐다.

휴온스는 이번 과제를 통해 오는 2027년 3월까지(최대 2단계 포함)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셀러리 씨 추출물의 체지방 감소와 근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효과를 검증한다는 목표다.

또한 표준화 및 안전성 평가를 통해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원료 소재로 개발해 △체지방 감소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휴온스 중앙연구센터 관계자는 “이번 과제 선정을 바탕으로 셀러리 씨 추출물의 효능과 안전성 확인을 통해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보건의료 통상리포트 창간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보건산업 분야의 통상 전문간행물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를 창간했다고 밝혔다.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보건산업 분야의 통상 전문간행물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를 창간했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은 보건산업 분야의 통상 전문간행물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를 창간했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보건산업 분야 통상정책의 국내ㆍ외 현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우리 기업의 해외진출 시 비관세장벽 등 여러 요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를 발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보건산업 분야 통상쟁점과 관련된 최신의 정책ㆍ연구ㆍ지역 동향을 소개하고, 우리 보건산업 수출 자료와 함께 통상분야별 쟁점분석, 수출전략 모색 등에 대한 학계, 법조계, 산업계 등 다양한 분야의 통상전문가 식견을 한데 모은 것으로,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는 5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연 2회(상반기, 하반기) 발간할 예정이다.

진흥원 한동우 보건산업혁신기획단장은 “국내ㆍ외 통상환경과 각국의 정책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변화가 국내 보건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고, 보건산업에 특화된 통상 관련 최신정보를 제공해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 시 참고할 수 있는 전문 동향지의 필요성이 제기됐다”면서 “다양한 전문가의 견해와 통찰을 담은 보건의료 통상리포트는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기업과 관련 분야 실무자들 모두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