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6 23:33 (화)
한국애브비, 엘러간 에스테틱스 통합 사내 행사 성료 外
상태바
한국애브비, 엘러간 에스테틱스 통합 사내 행사 성료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5.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애브비, 엘러간 에스테틱스 통합 사내 행사 성료

▲ 한국애브비는 30년 전통의 오리지널 보톡스를 보유한 엘러간 에스테틱스 인수합병함에 따라 지난 1일부터 한국애브비로 통합, ‘애브비 보톡스’로 변경되어 출시, 판매되는 것을 알리기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한국애브비는 30년 전통의 오리지널 보톡스를 보유한 엘러간 에스테틱스 인수합병함에 따라 지난 1일부터 한국애브비로 통합, ‘애브비 보톡스’로 변경되어 출시, 판매되는 것을 알리기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애브비(대표 강소영)는 30년 전통의 오리지널 보톡스를 보유한 엘러간 에스테틱스 인수합병함에 따라 지난 1일부터 한국애브비로 통합, ‘애브비 보톡스’로 변경되어 출시, 판매되는 것을 알리기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통합된 ‘엘러간 보톡스의 새 이름, 애브비 보톡스로 만납니다’를 주제로 애브비의 새로운 브랜드가 된 오리지널 보톡스의 가치를 알리고, ‘애브비 보톡스’로의 변경을 공식화했다. 

애브비 보톡스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제작 발표회 컨셉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오리지널 보톡스가 보유한 ▲33년 이상의 임상경험과 고유한 제조과정 등 보톡스만의 상호 대체 불가능한 특징 ▲최대 4~5개월의 장기 지속 효과 ▲장기 데이터 기반 효과 및 내성ㆍ면역원성을 포함하는 안전성 등의 가치들을 소개했다.

기존 애브비 직원들에게 처음 소개된 ‘애브비 보톡스’는 최초의 오리지널 보툴리눔 톡신으로, 장기 데이터를 통해 확인된 효과 및 내성ㆍ면역원성을 포함하는 안전성이 장점이다.

애브비 보톡스는 임상 연구에서 미간 주름 치료 1회 투여 후 최대 4개월, 눈가 치료의 경우 최대 5개월의 지속 효과를 보였다.

또한, 후향적 차트리뷰 연구에서 평균 9.1년에 걸친 장기간의 반복 치료에도 지속적인 효과를 보였으며, 1678명을 대상으로 한 메타분석 연구에서 양호한 내약성과 안전성 프로파일을 확인했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전 세계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인 보톡스와 다각화된 혁신적 포트폴리오를 갖춘 선도적인 글로벌 제약 기업 애브비가 만나 ‘애브비 보톡스’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만큼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성장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내 대중화된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애브비 보톡스’라는 새 이름으로 장기간에 걸친 수많은 임상 연구에서 효과와 안전성 등이 확인된 오리지널 제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앞으로도 사람들의 삶에 자신감을 더하는 고품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브비 보톡스는 1989년 세계 최초로 FDA 승인을 받아 전세계적으로 30년 이상 사용되어 오며 전세계 미용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의 57%를 차지하고 있는 오리지널 보툴리눔 톡신이다. 

생물학적 제제인 보툴리눔 톡신은 각기 다른 제조 과정을 거치고, 통일된 규격화가 불가능하며, 특정 제품의 단위(unit)는 타 제품의 단위로 상호 대체될 수 없는 특성을 지닌다.

애브비 보톡스는 지난 30여년 간 다수의 임상 연구를 통헤 상호 대체 불가능한 보톡스만의 고유한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