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JW중외제약, 롤온타입 노펜 마사지겔 2종 출시 外
상태바
JW중외제약, 롤온타입 노펜 마사지겔 2종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5.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 롤온타입 노펜 마사지겔 2종 출시

▲ JW중외제약은 파스 브랜드 ‘노펜’의 신제품 ‘노펜 마사지겔 핫’과 ‘노펜 마사지겔 쿨’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JW중외제약은 파스 브랜드 ‘노펜’의 신제품 ‘노펜 마사지겔 핫’과 ‘노펜 마사지겔 쿨’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파스 브랜드 ‘노펜’의 신제품 ‘노펜 마사지겔 핫’과 ‘노펜 마사지겔 쿨’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노펜 마사지겔 핫은 고추 추출물과 캠퍼 등이 온찜질과 같은 온열감을 부여하며 운동 전 워밍 및 스트레를 완화시켜주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노펜 마사지겔 쿨은 병풀 추출물을 포함한 5종의 센텔라콤플렉스와 멘톨을 함유해 운동 전 쿨링 및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회전볼 애플리케이터로 피부에 쉽게 도포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또 몰로키아, 마테, 보리지 등 식물유래 피부진정 특허성분을 비롯해 세이지, 캐모마일, 콘플라워 등 6종의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노펜 마사지겔은 매번 손을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완연한 봄 날씨가 시작된 가운데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화약품, 브러쉬 타입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 신규 광고 런칭

▲ 동화약품이 브러쉬 타입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 동화약품이 브러쉬 타입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이 브러쉬 타입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한국 최초 남자 프로테니스 통산 2회 우승을 달성한 권순우 선수를 모델로 내세워 국내 무좀약 시장의 판도를 뒤집겠다는 ‘Game Changer’ 컨셉을 담아 테니스 코트에서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붓줘 핸접, 붓으로 한번에’라는 메시지는 Put your hands up(풋 유어 핸즈 업)이라는 표현을 위트있게 활용한 것으로, 원스형 무좀치료제 중 최초로 입구에 브러쉬를 장착한 ‘바르지오 원스’의 특장점인 ‘번거로움 없이 손대지 않고 붓으로 한번에 치료가 가능한 점’을 강조하고자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무좀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한 번 사용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치료가 가능한 ‘바르지오 원스’가 최적의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화약품의 무좀치료제 브랜드 ‘바르지오’는 단 1회 적용만으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한 원스형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부터 다양한 무좀에 효과적인 6가지 성분을 함유한 복합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모두 크림', 단일성분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크림’, 바르는 손발톱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네일라카’까지 다양한 무좀 유형에 맞춰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르지오 라인업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가정의 달 기념 ‘홍삼의 달’ 이벤트 마련

▲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홍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홍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홍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홍삼의 달 이벤트는 이너셋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데일리 홍삼력 △더 진한 홍삼 100스틱 △진홍삼절편 △진홍삼정 24 데일리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등 이너셋의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
.
'데일리 홍삼력'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에 도움을 주는 5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더 진한 홍삼 100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부원료 12종까지 꼼꼼하게 담은 제품이다.

이너셋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즙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3000원, 알림 받기 설정 시 1000원 쿠폰 증정 등 혜택도 제공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너셋의 경쟁력 있는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기간에만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로 가정에 건강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트렌드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모토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셋 제품은 이너셋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동제약, 반려동물 등록제 알리기 ‘YES 프로젝트 2기’ 캠페인 전개

▲ 광동제약은 제주 지역 유기동물을 돕는 동물권(Animal rights) 보호 캠페인 ‘YES(Your Energetic Supporter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등록제 알리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 광동제약은 제주 지역 유기동물을 돕는 동물권(Animal rights) 보호 캠페인 ‘YES(Your Energetic Supporter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등록제 알리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제주 지역 유기동물을 돕는 동물권(Animal rights) 보호 캠페인 ‘YES(Your Energetic Supporter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등록제 알리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YES 프로젝트는 광동제약과 제주삼다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이 함께하는 동물권 보호 캠페인으로, 제주 지역 유기견·묘들의 건강케어 및 생활환경개선 지원을 통해 유기동물의 행복을 찾아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YES 프로젝트 2기는 반려동물 등록의 중요성을 알리고 동물 유실 및 유기를 방지하고자 마련했다. 

광동제약과 페스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영상 NFT 작품 ‘소중한 반려동물 지키는 동물등록 캠페인 by 페스룸x광동제약’을 100개 한정으로 발행해 판매한다. 

NFT 영상에는 캠페인 취지에 맞춰 반려동물 애월이와 보호자의 감동적인 재회 장면을 담았다.

해당 NFT는 9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 클립드롭스를 통해 4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제주 동물보호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또 NFT 구매 시 광동제약과 페스룸 캐릭터가 그려진 반려동물 인식표와 8만 원 상당의 페스룸 제품이 함께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주삼다수 유통을 계기로 제주와 맺은 오랜 인연으로, 제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오는 6월에는 제주도 내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간식 급여, 미용, 견사 청소 등 봉사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해 10월 YES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제주도에서 유기동물 케어를 위해 제작한 ‘페스룸 트럭’을 활용해 유기동물들의 건강과 위생을 점검하고 광동 견옥고와 페스룸 영양제, 간식 등을 급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