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30 06:03 (화)
삼진제약 ‘하루엔진 포 우먼’ 재구매 의사율 98.9% 달성 外
상태바
삼진제약 ‘하루엔진 포 우먼’ 재구매 의사율 98.9% 달성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4.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하루엔진 포 우먼’ 재구매 의사율 98.9% 달성

▲ 삼진제약은 컨슈머헬스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allure 품평단과 진행한 200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 삼진제약은 컨슈머헬스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allure 품평단과 진행한 200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컨슈머헬스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allure 품평단과 진행한 200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allure 4월호에 게재된 설문조사는 품평단 200인을 대상으로 △하루 영양 성분 만족도 △제품 만족도 △지인 추천 의사 △재구매 의사 등으로 질문을 구성해 실시됐다.

사측에 따르면, 제품에 대해 만족스러웠던 점으로는 ▲원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챙길 수 있음 33.3% ▲하루 영양을 한 장에 모은 간편함 27.5% ▲보관과 휴대가 편한 패키지 25.3% ▲개별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포장 12.9% 등, ‘하루엔진 포 우먼’만의 특장점을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제품 섭취 후 느낀 만족스러운 변화에 대해서는 ▲아침이 개운하고 활력이 생김 40.5% ▲피부 보습에 도움 19.9% ▲체지방 감소에 도움 10% 등의 답변을 받았다.

품평단은 개별 후기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각 성분이 따로 보관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외출할 때 가지고 나가기 편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여성을 위한 필수 영양과 기능성 성분 13가지를 담은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특장점이 있다.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녹차추출물 등의 함유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되어 있다.

더불어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8주 만에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하루엔진 포 우먼’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녹차추출물 역시 기능성 원료로서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 동안 체중, BMI등 9가지 지표가 감소하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세계 3대 유산균주 업체인 ‘듀폰 다니스코社’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서 소개한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담아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하루엔진 포 우먼’ 역시 라인업 제품인 ‘하루엔진’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들의 보호를 위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이번 allure 구독자 및 품평단과 진행한 하루엔진 포 우먼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 98.9%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받게 된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기초 영양,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등, 여성 대부분의 건강 고민에 확실한 토탈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휴온스메디텍, 차세대 체외충격파 쇄석기 출시

▲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결석 검출 디텍터를 적용한 차세대 체외충격파 쇄석기를 선보인다.
▲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결석 검출 디텍터를 적용한 차세대 체외충격파 쇄석기를 선보인다.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결석 검출 디텍터를 적용한 차세대 체외충격파 쇄석기를 선보인다.

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천청운)은 영상 화질을 개선하고 시술편리성을 높인 체외충격파 쇄석기 신규 모델 ‘URO-MXD’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URO-MXD는 체내에 발생한 요로결석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쇄석기다.

프랑스 탈레스사의 결석 검출 디텍터를 탑재해 결석의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충격파 발생기와 초점을 일치시켜 정확한 결석 파쇄가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URO-MXD는 가격대비 충격파의 성능이 뛰어나고 기존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과 달리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이 가능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휴온스메디텍의 체외충격파쇄석기는 마그네틱 방식 국산장비 최초 체외충격파치료기로, 심사평가원 2023년 2월 기준 의원 점유율 1위 장비업체이다.

휴온스메디텍은 URO-MXD 출시를 시작으로 체외충격파 쇄석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초음파 장비를 추가한 신규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신규 모델로 시술자의 편리성이 증대될 것"이라며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을 주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