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30 12:11 (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출시 外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4.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출시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욱 강력한 기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시즌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욱 강력한 기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시즌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욱 강력한 기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시즌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소비자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이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하며 현재까지 약 1430만 병의 누적 판매량(2023년 2월 기준)을 기록했다.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기미는 더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해주면서 주름, 탄력 등 멜라닌으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 고민을 함께 개선해주는 것이 업그레이드 포인트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은 물론 순수비타민C와 글루타티온,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해 피부 복합 고민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멜라닌 케어 특허성분 3종(멜라클린, 멜라드롭, 멜라제로)을 담아 강력한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며 검정색, 파란색, 짙은 갈색 등 기미 부위 7색 개선, 기미 부위 가장 짙은 기미 농도 및 기미 모양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특히 사용 3시간 후에는 피부 표면 아래 깊은 속기미 크기(면적), 6시간 후에는 눈에 띄는 피부 표면 겉기미 크기(면적)가 개선된다. 

색소 침착 개선 및 재생성 방지 효과는 물론 기미가 될 가능성이 있는 피부 표면 아래 UV 스팟까지 개선해준다. 

‘TECA LIGHT V2’ 특허 기술은 피부 흡수도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45% 증가시켜 우윳빛 앰플에 담긴 고함량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센텔리안24는 앰플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담긴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도 선보인다. 

최신상 멜라 캡처 앰플을 무려 11병 담은 고농축 패드가 기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T자 엠보 디자인의 비건 패드를 적용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와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는 오는 4월 8일 토요일 오후 7시 2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이미 검증된 베스트셀러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피부 속 깊이 뿌리내린 다양한 색의 기미를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미 앰플”이라며 “올 봄 ’노 마스크’ 시대를 맞아 기미나 잡티가 고민이신 분들,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 출시

▲ 광동제약은 스틱포 형태로 위생과 복용 편의를 높인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광동제약은 스틱포 형태로 위생과 복용 편의를 높인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스틱포 형태로 위생과 복용 편의를 높인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내린다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1포당 160mg)’을 주성분으로 감기로 인한 발열, 두통, 신경통, 근육통, 월경통, 염좌통, 치통, 관절통 등 통증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4개월 영아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12세 이하 아동에게 1일 5회(75mg/kg) 미만 투약을 권장한다.

내린다시럽은 스틱포 형태로 출시되어 복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해열진통제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포도향을 첨가해 어린이 환자의 복약순응도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10포 단위 포장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세트아미노펜 시럽제 시장은 최근 5년간(2018~2022, 아이큐비아 기준) 평균 26%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건당국에서 코로나19 감염 또는 백신접종 시 동반되는 증상의 대응 제제로 아세트아미노펜을 권장한 한 가운데 계절성 감기 등에 대비하기 위한 가정상비약 수요가 증가한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시럽타입의 해열진통제는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필수 상비약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자사의 이부프로펜 주성분 시럽형 해열진통제 ‘키즈앤펜’과 함께 두 가지 성분의 교차 복용이 필요한 경우에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양약품, 엉덩이탐정 유산균톡톡 출시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한 ‘엉덩이탐정 유산균톡톡’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일양약품은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한 ‘엉덩이탐정 유산균톡톡’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일양약품은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한 ‘엉덩이탐정 유산균톡톡’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엉덩이탐정 유산균톡톡’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컨셉의 19종 혼합유산균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은 엉덩이탐정 캐릭터와 콜라보해 아이들이 더욱 친근하게 제품을 접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회사 로셀사 특허 유산균 4종과,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12종 유산균을 하루 단 1포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로셀사의 프로바이오캡 특허 균주를 사용해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달콤한 요거트 맛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다른 제품에 비해 식감이 독특한 만큼 유산균을 맛있고 재미있게 섭취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면서 “엉덩이탐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제품을 기획한 만큼, 우리 아이가 스스로 찾아서 먹게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