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3 19:30 (화)
동아제약,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 자원봉사 실시 外
상태바
동아제약,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 자원봉사 실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3.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 자원봉사 실시

▲ 동아제약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을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동아제약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을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을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어린이가그린 SAVE2SAVE 캠페인은 어린이 가그린 수익금을 활용해 멸종 위기 동물 보호 기금을 조성하는 캠페인이다. 

어린이 구강건강과 함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지켜 자연과 인류의 공존에 이바지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마련됐다.

동아제약은 SAVE2SAVE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동물보호 및 복지사업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동아오츠카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20가족, 약 80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동물의 행동 풍부화를 위한 동물 장난감을 제작해 동물원에 전달하는 봉사활동 및 서울대공원 전문 박제사의 동물 표본의 관한 강의를 듣고 수장고를 견학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21년부터 서울대공원과의 MOU를 통해 SAVE2SAV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대원제약 장대원, 신규 가입 회원 대상 100원 핫딜 이벤트 마련

▲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100원 핫딜‘ 이벤트는 3월 중 장대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이 ‘장대원 올인원 멀티비타민‘ 1개월분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 회원 전용 2만원 쿠폰팩과 첫 구매 감사 10% 할인 쿠폰을 함께 지급하며, 카카오톡 장대원 채널을 추가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장대원 제품을 구입한 후 사진이나 영상으로 제품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장대원 아르기닌 파워업‘을 증정하는 ‘3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원 핫딜‘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원제약 장대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온 바, 더 많은 고객들이 장대원을 찾아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대원제약 장대원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장대원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제품으로, 21종의 성분 모두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1일 1회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다.

신제품인 ‘장대원 아르기닌 파워업‘은 L-아르기닌, 오르니틴염산염, 수박과피추출분말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과일맛의 젤리 스틱포로 만들어져 있다. 마찬가지로 1일 1포 섭취하면 된다.


◇휴젤 웰라쥬,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첫 달 3만 개 판매

▲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3차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웰라쥬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의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 기획단계부터 철저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사측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크림과 앰플 두 제품을 병행 사용 시 1분내 즉각적인 수분 함유도 증가와 함께 약 100시간 동안 속보습이 지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자사몰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대규모 서베이를 진행, 해당 결과를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수분 압축 제형으로 빠른 보습감 부여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소문을 탔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최근에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전달, 방송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하고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할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