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9 04:23 (일)
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ㆍ노스카나인 선크림 출시 外
상태바
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ㆍ노스카나인 선크림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2.04.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ㆍ노스카나인 선크림 출시

▲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파티온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맞게 2가지 타입으로 특수 디자인됐다. 

슬림 패치는 앞볼부터 광대 옆 눈가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쿨 마스크는 코와 페이스라인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귀걸이 형태다.

이 제품은 작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목표 펀딩액의 518%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던 ‘파티온 골프 선 패치’가 리뉴얼된 제품이다.

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와 쿨 마스크는 특허받은 카타플라즈마 기술을 원단에 적용해 점착력이 이전 제품보다 34% 개선됐으며, 판테놀, 어성초 성분 등이 함유되어 무더운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도 시원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침착된 피부 색소 완화와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이 가능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소개했다.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9년간 연구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함유됐다고 내세웠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4월 29일 오전 10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첫 공개된다. 최근 MZ 세대에서 핫한 ‘숏박스’의 찐남매가 출연하며 최대 38%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는 적은 양의 자외선으로도 색소 침착과 피부색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다”며,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증가되는 시기에 파티온이 선보이는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유제약, 우크라이나에 의약품 지원

▲ 유유제약이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비타민, 항우울제 등 의약품을 지원한다.
▲ 유유제약이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비타민, 항우울제 등 의약품을 지원한다.

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이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비타민, 항우울제 등 의약품을 지원한다.

유유제약은 킹스웨이코리아(이사장 이재훈)를 통해 비나폴로, 노이로민, 철분, 엽산 등 각종 의약품 및 의약외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우크라이나에 전달한다. 

이번 지원은 킹스웨이코리아가 우크라이나 본국 및 난민촌 국민을 지원하기 위한 의약품을 유유제약에 요청함에 따라 이뤄졌다.

킹스웨이코리아는 열악한 의료상황에 처해있는 세계 각지에 파견되어 의료활동을 진행하는 선교사들에게 의약품 및 의료물품, 생필품을 지원하는 비정부기구(NGO)다. 

유유제약은 비타민 등 우크라이나 현지에서 요청한 의약품을 지원했으며 기부한 의약품은 조만간 우크라이나에 인접한 폴란드 도착 후 의료봉사 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밀알복지재단에 독거 어르신 위한 케어푸드 키트 전달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은 독거 어르신을 위한 케어푸드 키트를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어푸드란 저작력이 약한 어르신, 환자 등을 위해 쉽게 씹고 삼킬 수 있도록 가공된 상품을 말한다.

회사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을 돕기 위해 ‘따뜻한 가족 캠페인’을 진행했고, 사내 캠페인을 통해 모인 400만원의 기부금으로 해당 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케어푸드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고령친화식품 브랜드 ‘헬씨누리’ 제품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어르신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섭취하실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 촉진’, ‘저작 활동 용이’ 등을 고려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는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이 생활 속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봉사 캠페인을 준비 중”이라며 “기부 활성화를 통한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어르신들께 도움되는 세상 만들기’ 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올해에도 이어 나갈 방침이다. 

오는 6월 CJ프레시웨이와 함께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을 추진한다. 소비자들의 간단한 참여를 통해 적립되는 기부금은 노인 학대 예방 및 복지 증진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휴온스푸디언스, 가벼운날 더브이티 출시

▲ 휴온스푸디언스는 스틱 타입의 액상차 ‘가벼운날 더브이티(The V tea)’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휴온스푸디언스는 스틱 타입의 액상차 ‘가벼운날 더브이티(The V tea)’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천청운, 이충모)는 스틱 타입의 액상차 ‘가벼운날 더브이티(The V tea)’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가벼운날 더브이티는 국내산 호박농축액에 가벼움을 더해주는 옥수수수염추출분말, 우엉농축분말, 병풍추출물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참당귀, 황기, 계피, 감초, 작약, 백출, 천궁, 지황, 복령) 등을 1포에 담아 건강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료 고유의 싱그러움과 자연의 단맛이 은은하게 감도는 부드러운 맛으로 스틱 그대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물에 희석해 음료나 차로 즐겨도 좋다. 요거트 토핑,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원활한 순환과 밸런스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가벼움을 더해주는 자연의 원료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일양약품 힐커스, BUFA와 안전협력파트너 협약 체결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일양약품 헐커스(대표: 김미영)에서는 부산권 유일한 대학축구 동아리연맹 BUFA와 안전협력파트너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BUFA(Busan area University Football club Association)는 2017년 설립된 부산권 대학축구 동아리 단체로, 대학 17개와 협력 업체 11개가 묶여 자체 경기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 회 자체 리그에 참가인원은 약 450명으로, 올해 8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부산을 대표하는 대학부 축구단체로  부산 지역의 한계를 넘어 대구, 인천, 경기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관절연골 건강 및 에너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3중 건강기능식품 '일양약품 헐커스 MSM 에너지 원큐 솔루션'과 스포츠마사지 부스터 '일양약품 헐커스MSM크림'과 '일양약품 헐커스 MSM 엠에스엠 아이스겔'을 BUFA에 1년간 제공할 예정이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지역 단합과 지역 긴장을 완화에 주도적 역할을 하는 지역 연맹 스포츠팀의 중요성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닌데, 그간 전문팀에 가려져서 후원의 계기가 없어서 아쉽게 생각해왔다“면서 ”그러던 차에, BUFA와 연결이 돼서 지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BUFA관계자는 "유명스포츠구단이 아님에도 대학단체에까지 관심을 보여준 헐커스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제품을 통해서 빠른 부상회복을 통해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헐커스는 일양약품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로 서울특별시체육회, 삼성라이온즈 등 18개 단체와 공식협약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29개 팀과의 안전협력파트너를 맺고 있다.

또한 올해 장애인의 날 맞이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물품지원, '꿈나무육성지원'등 다양한 계층에 적극적인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