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10:20 (금)
부광약품, 구취제거 치약 ‘쎈스트롱’ 출시 外
상태바
부광약품, 구취제거 치약 ‘쎈스트롱’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1.11.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광약품, 구취제거 치약 ‘쎈스트롱’ 출시

▲ 부광약품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의 구취제거 치약인 쎈스트롱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부광약품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의 구취제거 치약인 쎈스트롱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광약품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의 구취제거 치약인 쎈스트롱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쎈스트롱 치약은 양치를 통한 구취제거에 있어 일반적인 치약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치약이다. 

쎈스트롱 치약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이 특징인 구취전용 치약으로, 투명한 제형의 무색소, 무보존제를 사용, 안전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의 기대에도 부응하고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사측은 “양치 후 개운함을 느끼고 싶은 분, 입 안 상쾌함을 오래 유지하고 싶은 분, 마스크 속 입냄새가 걱정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치약”이라고 내세웠다.

또한 “부광약품은 제약회사로서 KGMP에 의거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의약품 및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유해성 논란이 있는 합성첨가제들을 제품에 사용하지 않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면서 “구취제거 기능에 치주ㆍ잇몸질환 예방 효능이 더해진 쎈스트롱 치약 출시로 복합적인 구강 케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목암생명과학연구소, 신현진 부소장 영입

▲ 신현진 부소장.
▲ 신현진 부소장.

목암생명과학연구소는 신현진 박사를 부소장으로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현진 신임 부소장은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하고 텍사스대학교 오스틴캠퍼스(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Austin, TX)에서 의생명공학 석사 및 의생명정보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다나-파버 암연구소(Dana-Faber Cancer Institute)를 거쳐 지난 2011년부터 최근까지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s) 미국법인에서 생명정보학/전산생물학(bioinformatics/computational biology)분야의 수석연구원(Principal Scientist)으로 근무했다.

신현진 부소장은 “한국의 생명과학, 특히 제약산업의 발전에 큰 족적을 남겨온 목암생명과학연구소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재 고도로 발달하고 있는 인공지능 및 정보과학을 제약 및 헬스케어 산업에 성공적으로 융합시킬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찾기위해, 자체 연구역량을 기르고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구소측은 신현진 박사의 전문 분야인 생명정보학 및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인공지능 연구 분야를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