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부광약품,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발매 外
상태바
부광약품,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발매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8.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광약품,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발매

▲ ▲부광약품은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제품을 출시했다,
▲ ▲부광약품은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제품을 출시했다,

부광약품은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은 코엔자임Q10이 100mg 함유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활성산소에 의해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를 방지하고 혈압을 감소시켜 혈압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제품에는 비타민D 10μg, 비타민E 3.3mg, 아연 2.55mg, 셀레늄 16.5μg이 들어있어 각각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아연 및 셀레늄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으로, 한 번에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칼슘 흡수와 면역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은 1일 1회 섭취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GC녹십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여름철 건강&면역UP’ 세일 페스타 진행

▲GC녹십자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철 건강&면역 UP'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GC녹십자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철 건강&면역 UP'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GC녹십자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철 건강&면역 UP'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풍성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건강&면역 UP' 세일 페스타 진행 제품은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의 다수 제품과 GC녹십자 ‘이너뷰티’ 제품 3종, 아마존 NO.1 어린이비타민 '스마티팬츠' 제품, 의사가 만든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올게인' 등이다.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우리 가족 일상에 활력을 더할 ‘건강한가[家]’ 제품(지씨 프리바이오틱스, 귀리에퐁당효소, 키즈 면역젤리, 키즈 칼슘젤리 등) 구매 고객 전원에게 건강한가[家] 체험팩 2종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GC녹십자 ‘이너뷰티’ 제품 3종(석류콜라겐 젤리 1.2, 퀸스플라본, 애플 V 다이어트 젤리) 구매 고객 전원에게도 건강한가[家] 체험팩 2종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우리 아이의 건강한 여름을 위한 ‘스마티 팬츠(멀티비타민 구미, 유산균 구미)’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한다. 또,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올게인’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쉽게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 온 가족 건강과 면역력을 위한 필수템들로 ‘여름철 건강&면역 UP’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GC녹십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고 GC녹십자와 함께 건강과 면역력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I신약개발 위한 ‘연합학습 기반 협력지원 실증 연구’ 기업ㆍ기관 모집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는 ‘2021년도 연합학습(FL) 기반 협력지원 실증연구’에 참여할 기업ㆍ연구소ㆍ기관 등을 모집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는 ‘2021년도 연합학습(FL) 기반 협력지원 실증연구’에 참여할 기업ㆍ연구소ㆍ기관 등을 모집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는 ‘2021년도 연합학습(FL) 기반 협력지원 실증연구’에 참여할 기업ㆍ연구소ㆍ기관 등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보건복지부 ‘인공지능(AI) 활용 신약개발 교육ㆍ홍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구는 연합학습 기반의 머신러닝 모델 구현방법을 모색하고, 향후 국내 AI 신약개발 연합학습 컨소시엄 구성 등에 대한 기술검토를 위해 마련됐다.

연합학습(Federated Learning, FL)이란 원시데이터 보유기관이 데이터를 직접 공개 또는 공유하지 않고, 참여기관 간 머신러닝 모델 공유와 전이학습(Transfer Learning)을 통해 각 기관의 분석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술이다.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식이 아니라 ‘분석 능력’을 공유하는 셈이다.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면 데이터 보유기관은 지적재산권을 보호한 상태로 공통 활용 가능한 AI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장점이 있다. 신약개발에 연합학습을 적용하는 유럽 멜로디(MELLODDY) 컨소시엄의 경우 GSK, 암젠, 머크, 노바티스 등 빅파마들과 17개 기관이 10억 개 이상의 약물개발 연관데이터 등을 활용해 새로운 협력모델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 연구소, 기관 등은 10개팀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며, 신청기간은 8월 17일까지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알림&신청→공지사항)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한 뒤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AI신약개발지원센터 김화종 센터장은 “이번 실증연구를 통해 기관 간 협력을 위한 기술적인 이해와 공감대 형성이 이뤄질 수 있기를 기대하며, 관련 기업 및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보건복지부는 국내 AI 신약개발 산업형 실무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2021 AI 활용 신약개발 교육 및 홍보사업의 주관기관으로 한국제약바이오협회를 선정한 바 있다.

9월에는 초기 학습자와 AI 분야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AI 신약개발 초급ㆍ중급ㆍ고급 단계별 교육을 통해 제약바이오산업에 필요인력을 공급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