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1 17:57 (수)
일동제약, ‘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와 ‘비오비타’ 후원 협약 外
상태바
일동제약, ‘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와 ‘비오비타’ 후원 협약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7.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와 ‘비오비타’ 후원 협약

▲ 일동제약 이동한 CHC-CM 그룹장(왼쪽)과 이종락 주사랑 공동체 목사.
▲ 일동제약 이동한 CHC-CM 그룹장(왼쪽)과 이종락 주사랑 공동체 목사.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주사랑 공동체(대표ㆍ목사 이종락)와 ‘비오비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1959년 국내 기술로는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장 건강 유산균ㆍ낙산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유익균 종류와 원재료 등을 보강하는 한편, 아기는 물론, 어린이와 어른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을 세분화하는 등 새롭게 거듭났다.

일동제약 측은 저출산 및 육아 문제 개선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추진의 일환으로 주사랑 공동체와 뜻을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주사랑 공동체는 생명 존엄의 가치를 지키고,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 부모와 아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2009년부터 영아 위탁 시설인 ‘베이비 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일동제약은 주사랑 공동체에 ‘비오비타 시리즈’ 총 1800개를 후원하기로 했다. 후원 물품들은 주사랑 공동체가 맡고 있는 아기들의 건강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아기와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구상하고 있다”며, “저출산, 미혼모, 육아, 영양 불균형 등과 관련한 사회 문제 해결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상장 이후 글로벌 진출 가속화 및 신사업 확장을 통해 회사의 개발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려 K-바이오를 이끄는 글로벌 탑티어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유제약, 노바티스 전문의약품 5종 국내 유통ㆍ판매 계약 체결

 

▲유유제약은 한국노바티스와 무좀 치료제 ‘라미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레스콜’, 뇌전증 치료제 ‘테그레톨’ 시리즈 등 전문의약품 5종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유유제약은 한국노바티스와 무좀 치료제 ‘라미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레스콜’, 뇌전증 치료제 ‘테그레톨’ 시리즈 등 전문의약품 5종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유유제약(대표 유원상)은 한국노바티스(대표 조쉬 베누고팔)와 무좀 치료제 ‘라미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레스콜’, 뇌전증 치료제 ‘테그레톨’ 시리즈 등 전문의약품 5종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유제약은 8월 1일부터 국내 모든 병ㆍ의원에 대한 라미실(Lamisil), 레스콜(Lescol), 테그레톨(Tegretol) 유통과 영업마케팅 등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하게 된다.

라미실정은 테르비나핀 염산염 단일성분으로 족부백선, 체부백선, 고부백선(완선), 손ㆍ발톱진균증에 처방되는 백선(무좀) 치료 전문의약품이다.

레스콜엑스엘 서방정은 플루바스타틴나트륨 단일성분으로 원발성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관상동맥질환 환자에 대한 관상동맥경화증의 진행 지연, 관상동맥질환 환자의 경피적 관상동맥 삽관술 후 심장사고의 재발 위험성감소 및 고지혈증에 처방된다.

테그레톨은 카르바마제핀 단일성분으로 뇌전증(간질) 및 삼차신경통과 조병, 조울병의 조상태, 정신분열증의 흥분상태에 처장되는 전문의약품으로 테그레톨씨알정, 테그레톨정, 테그레톨시럽으로 구성돼 있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유유제약이 보유한 기존 제품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문의약품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영업현장에서 진료 상황별 의료진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공급이 가능해졌다”면서 “앞으로도 유유제약의 영업마케팅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는 올 연말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올 연말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기기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대표 제품 ‘UBPACS-Z(유비 팍스제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UBPACS-Z’는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춰 병ㆍ의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지난 1분기에는 제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0% 가량 성장했다.

이와 함께,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GP(Greulich-Pyle, 그루뤽-필) 방식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이며, 유비케어가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ㆍ의원급 의료기관의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 있다.

뷰노메드 본에이지의 강점은 판독 효율성으로, 기존 방식 대비 판독 시간을 최대 40% 단축시켜 평균 5~10초 내 골 연령 평가가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작업이 불필요한 것도 특징이다.

회사 측은 개원의 등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 공식 홈페이지(www.ysarang.com)와 고객센터(02-2105-5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서비스 유통,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지난 6월부터 상담만 받아도 비타민, 체온계,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