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inno.N, ‘뉴틴’ 광고모델로 김수현과 재계약外
상태바
inno.N, ‘뉴틴’ 광고모델로 김수현과 재계약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6.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no.N, ‘뉴틴’ 광고모델로 김수현과 재계약

inno.N(대표이사 강석희)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재계약을 맺었다.

뉴틴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라는 의미를 담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작년 6월 론칭했다. 론칭 당시부터 김수현과 함께 해왔다.

이번 재계약으로 배우 김수현은 2년째 뉴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뉴틴은 김수현과의 재계약과 함께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 ‘나의 건강한 루틴, 뉴틴’ 이라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광고 캠페인 중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의 광고 엔딩 부분은 제품의 특성과 훈훈하고 상큼한 김수현의 매력을 함께 잘 살려 호평을 받고 있다.

inno.N 관계자는 “뉴틴 론칭 1주년을 맞아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경품으로 한 대표 제품 특가전을 6월 23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뉴틴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상시 이벤트와 광고모델 김수현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inno.N은 지난 18일 뉴틴몰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뉴틴X김수현 시크릿 랜선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의 높은 반응과 참여를 고려해 당초 계획됐던 당첨자 수를 2배로 늘려 진행됐으며, 1시간가량 라이브 랜선 팬미팅이 이뤄졌다.

 

◇조아제약 루키바둑리그 개막

한국 바둑의 미래를 선도할 루키들의 경연 무대, 루키바둑리그가 네 번째 막을 연다.

조아제약은 '2021 조아제약 루키바둑리그'가 오는 25일 개막식과 2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9월까지 총 14라운드의 장정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8개 팀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14라운드에 걸쳐 총 56경기, 168국을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리며 제한 시간은 각자 20분에 초읽기 40초 3회씩이 주어진다.

26일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 2층 대회장에서 열리는 1라운드 대진은 부산 강지성바둑학원 대 서울 미스테리골프, 순천만국가정원 대 유앤아이 의정부, 부산 이붕장학회 대 여수 진남토건, 순천 한국바둑중고등학교 대 서울 한종진바둑도장의 대결로 펼쳐진다. 8개 팀 중 서울 미스테리골프, 순천만국가정원, 유앤아이 의정부는 올 시즌 첫 출사표를 올린 신생팀이다.

각 팀은 만 18세 이하(2003년 이후 출생자) 프로 2명과 아마추어 2명 등 4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경기는 3판 다승제로 승패를 가린다.

지난 시즌에는 부산 강지성바둑학원과 서울 한종진바둑도장, 여수 진남토건이 10승 4패로 동률을 기록했지만 강지성바둑학원이 한종진바둑도장에 개인 승수에서 1승 앞서며 간발의 차로 정상에 올랐다.

한편, 개막식은 25일 오후 5시부터 한국기원에서 열리며 바둑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조아제약이 타이틀 후원을 맡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는 2021 조아제약 루키바둑리그의 우승 상금은 2200만 원, 준우승 상금은 1100만 원이다.

 

◇한독 클리어틴, 굿네이버스와 위기 가정 청소년에게 생리대 지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클리어틴이 전달한 후원금 1000만원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여성 청소년 100명을 위한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 제작에 사용된다.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는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및 생리대 파우치, 온열팩, 손거울 등 10대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10만원 상당의 용품들로 구성된다.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클리어틴이 10대 여학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의 소녀들을 돕기 위해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를 제작했다”며 “우리 주위에는 아직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녀들이 많아 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클리어틴은 지난 5월 스노우 카메라 앱을 통해 국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응원하는 클리어스킨 챌린지를 진행한 바 있다. 얼굴을 반짝이게 보이는 필터로 셀카를 찍어 SNS에 올리는 행사로 국내 위기 가정 소녀들의 반짝이는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클리어틴은 국내 일반의약품 판매 1위 여드름 치료제다.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은 과거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했던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의약품 재분류 작업으로 2013년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며, 이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클리어틴 외용액 2%’와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을 복합한 ‘클리어틴 이부더블스팟톡 크림’ 2종이 있다.

 

◇동아제약, 피부 보호제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약국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건조한 피부나 1도 화상 등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가 약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피부 환경의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았다.

석류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이 함유된 특허 받은 복합 성분과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다양한 보습, 연화 성분이 함유돼 있는 크림 제형이다.

회사 측은 제품에 대해 “끈적임이 적다”고 설명했다.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다양한 시험 검사를 마쳤다. 스테로이드 39종 무첨가 시험 및 피부 자극성 시험, 감작성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직접 바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몰 판매에 이어 약국 판매를 통해 소비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지역아동 대상 온라인 ‘버들과학교실’ 개최

유한양행(사장 조욱제)은 코로나19로 체험학습 기회가 축소된 지역 아동들에게 연구소 견학 및 과학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버들과학교실’을 지난 12일과 19일 이틀간 진행했다.

이번 버들과학교실은 2019년 중앙연구소 연구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처음 기획됐는데, 작년에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진행했다.

지난 12일 진행된 1차 프로그램에는 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전국 4개 지역 보육원 아이들 20명이 참여했으며, 19일 2차에는 본사 인근 서울신길초등학교 6학년 학생 20명이 함께했다.

이 프로그램은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실현하고 그 꿈을 사회와 함께 나눈 유일한 박사 강의를 시작으로 온라인 중앙연구소 견학, 연구원 멘토링, DNA 모형만들기 등의 과학실험으로 이뤄져 아이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특히 온라인 견학을 위해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해 중앙연구소 견학 동영상을 사전 제작했는데, 신약개발 단계마다 각 담당 연구원들이 실험과정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며 맞춤형 콘텐츠를 완성해 참여 아동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연구원 멘토링 시간은 아이들이 평소 궁금해한 것을 연구원들에게 직접 물어보며 과학자에 꿈에 한층 다가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는 후문이다.

유한양행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