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동아ST, 온라인 심포지엄 ‘KDW 2021’ 성료 外
상태바
동아ST, 온라인 심포지엄 ‘KDW 2021’ 성료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6.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생활건강, 이동 간편한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무선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무선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장형 배터리로 실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피톤치드 디퓨저가 출시됐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무선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피톤케어360’은 전자식 방향 확산기로 전라남도 장흥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이 카트리지는 탈취 85%, 항균력 99.9%를 검증받아 생활공간 속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인공향료ㆍ에탄올 외 인체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배터리를 본체에 내장해 집안 또는 차량 등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활용 가능하다. 전용 무선충전기로 충전하며 1회 충전 시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무선충전기는 스마트폰 등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과 호환된다.

또한, 360도 전 방향 24개 토출구를 적용하고 강력한 9엽 날개를 장착해 피톤치드향을 멀리, 빠르게 휘산시킨다.

‘피톤케어’는 피톤치드를 주성분으로 한 JW생활건강의 탈취방향제 브랜드로 ‘2021년 퍼스트브랜드 대상(방향제 부문)’을 수상했다. 제품 라인업의 총 판매수량이 지난 3월 기준 17만개를 돌파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톤케어360’은 이에 추가된 제품라인업이며, JW생활건강은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활동이 많아진 시기에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을 위해 편리한 전자 디퓨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브랜드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톤케어360’은 마이코드몰(www.mychord.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아ST, 온라인 심포지엄 ‘KDW 2021’ 성료

▲ 채널1의 'Hypertension, 시청자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강의에서 강연자들이 의료진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 채널1의 'Hypertension, 시청자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강의에서 강연자들이 의료진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전국의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온라인 심포지엄 ‘Korea Disease Week(KDW) 2021’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KDW 2021은 5일간 매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홈페이지 http://kdw.live에서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강의 주제는 진료 현장에서 의료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질환 별 최신 지견을 포함 총 20개로 구성됐다.

또한 참여하는 의료진들이 관심분야에 따라 필요한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매일 2채널로 나눠 운영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의료진이 일평균 2100여명, 누적 1만 500여명이 방문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16일(수)에는 채널1 강의 ‘Hypertension, 시청자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를 보이는 라디오 방식으로 구성해 마치 DJ가 사연을 읽어주듯 질의응답도 진행하면서, 일반적인 온라인 강의의 틀을 벗어나서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KDW 2021 행사에 참여해 주신 의료진과 강의를 준비해 주신 강연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동아에스티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심포지엄을 통해 앞으로도 진료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의료진들에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에스티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부터 라이브 온라인 심포지엄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 회사가 운영 중인 온라인 학술정보 제공 포털 ‘쇼 타임(Show Time)’을 통해 병 의원의 보건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진료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미약품, 건강기능식품 ‘애플페논 젤리’ 출시

▲​​​한미약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600mg을 함유한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600mg을 함유한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풋사과 추출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ㆍ권세창)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600mg을 함유한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의 개별 인정을 획득한 기능성 원료다.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의 임상시험 결과 ▲복부 내장지방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가 확인됐으며, 섭취를 중단한 4주 후에도 지속적인 내장지방 감소 현상이 관찰됐다.

또한 이 제품에는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과 장내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1팩에 7일 분량(1일 1회 1포)이 포장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무작정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다”며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성인 남녀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

 

◇환인제약 애즈유,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 출시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초고농도 파라바이오틱스 제품인 ‘리얼 파라바이오틱스1조’를 출시한다.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초고농도 파라바이오틱스 제품인 ‘리얼 파라바이오틱스1조’를 출시한다.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초고농도 파라바이오틱스 제품인 ‘리얼 파라바이오틱스1조’를 출시한다.

신제품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유산균 사균체로 잘 알려진 파라바이오틱스(para-biotics)를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1회 섭취량 당 1조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파라바이오틱스는 체내에서 생존 활동을 하지 않는 불활성화 유산균으로 과도한 젖산 생성, 가스 형성 등 이상 반응 유발 위험이 적다고 알려진 바 있으며 고농도로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저함량 제품에 비해 더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도나 습도 등에 따른 변화가 거의 없어 균체 수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파라바이오틱스 외에도 17종의 혼합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치커리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및 갈락토올리고당 등도 함께 함유하고 있어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애즈유 관계자는 ‘‘파라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수백 배에 달하는 균체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미 차세대 유산균으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고기능 고함량 파라바이오틱스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