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19:31 (월)
한국쿄와기린, 친환경 걷기 캠페인 성료
상태바
한국쿄와기린, 친환경 걷기 캠페인 성료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1.06.0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쿄와기린은 사회공헌기업 빅워크와 함께 직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친환경 걷기 캠페인을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한국쿄와기린은 사회공헌기업 빅워크와 함께 직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친환경 걷기 캠페인을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쿄와기린은 사회공헌기업 빅워크와 함께 직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친환경 걷기 캠페인을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생명과 함께 걷는 행복’이라는 슬로건 하에 코로나 19로 인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운동하기 어려운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직원 Wellness Program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약 한달간 총 70명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결과 목표를 훨씬 상회한 약 1300만보를 걸어 최종적으로 158%의 달성율을 기록했으며, 이와 연계해 난치성 환자를 대상으로 한 후원금까지 마련했다.

이번 비대면 걸음 캠페인은 걷기 운동을 하면서 기부도 하고 동시에 환경도 보호할 수 있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국쿄와기린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트렌드에 발맞추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제약기업으로서 코로나 19 발병 이후 선제적인 재택근무와 더불어 마스크, 손소독제, 체온기를 지급하는 등 임직원의 건강을 지키고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백신 휴가도 도입했다.

한국쿄와기린은 “앞으로도 ‘Commitment to life’라는 미션 하에 세계인의 건강과 웃음에 공헌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