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08:55 (월)
일동, 아로나민등 3품목 ‘퍼스트브랜드 대상’
상태바
일동, 아로나민등 3품목 ‘퍼스트브랜드 대상’
  • 의약뉴스
  • 승인 2006.0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폼·휴먼워터 포함…아로나민, 3년연속 수상

일동제약의 종합비타민제 ‘아로나민’과 습윤 드레싱재 ‘메디폼’, 전해환원수기 ‘휴먼워터’가 ‘2006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나란히 선정됐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주)씨엔에프매니지먼트가 주관하는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높은 기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토록 해 소비자가 공감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매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인터넷과 관제엽서를 통해 총 83만여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는 전반적인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 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5가지 항목의 브랜드 만족도 조사와 브랜드 선호도 조사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아로나민은 5점 만점에 3.94점, 메디폼은 3.86점, 휴먼워터는 3.66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아로나민은 3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한편, 아로나민은 국내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지난 40여년간 사랑받아온 장수 의약품이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 잡아 왔으며, 최근에는 아로나민이에프,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등 다양한 성분을 보강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브랜드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메디폼은 상처면을 습윤(濕潤)하게 유지해 가피(딱지)가 없는 상태로 치료함으로써 기존의 건조 환경 치료에 비해 처치기간이 절반가량 짧을 뿐 아니라, 상처에 들러붙지 않아 교환에 따른 재생피부의 손상이나 통증이 없고 흉터의 생성을 억제해 주는 의료용 드레싱재다.

휴먼워터는 은이 첨가된 활성탄 필터를 사용해 오염물질은 걸러내고 미네랄은 통과시켜 미네랄이 풍부한 ‘깨끗한 물’을 만든 후, 첨단 기술의 전해조를 통해 환원력을 갖는 ‘건강한 물’을 만들어내는 전해환원수기다.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epi0212@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