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기부 外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기부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5.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사회복지단체에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기부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협회장 허곤), 종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원), 종로구 어린이ㆍ청소년 돌봄네트워크 '온'(대표 김복희) 등 사회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는 4개 단체에 6800만원 상당의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2만 1000개를 기부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브링’의 제품들을 다양한 사회계층에 전달함으로써 사회구성원 모두가 ‘함께 누리는 건강’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를 진행한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고단백 제품으로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기능성 콘셉트로 구성돼 있으며 스낵 및 그래놀라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 단백질을 충전하며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수경 대표는 “최근 제한된 야외활동으로 인해 어린이, 장애인, 노인분 등 다양한 사회계층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영양보충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계층과 함께 건강을 누리고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링의 다양한 자연주의 헬스케어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bringmall.co.kr/)’ 또는 유명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ring_lifetimecare/)을 통해서는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기식 사업 관련 MOU 체결

▲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오른쪽)와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GC녹십자웰빙 본사에서 건기식 신규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오른쪽)와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GC녹십자웰빙 본사에서 건기식 신규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데이터 기반 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대표 박선태)와 건강기능식품 신규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을 위해 상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GC녹십자웰빙은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넥스트플레이어와 긴밀히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론칭 경험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했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된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20~30대의 젊은 고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헬스헬퍼 등 헬스케어와 이너뷰티 산업군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진행해온 2000여 개의 캠페인, 약 200만 명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 기획과 마케팅 등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협력체계를 가동할 전망이라고 했다.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양사의 역량이 더해져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휴메딕스, 신임 연구소장에 원치엽 박사 영입

로슈ㆍ존슨앤드존슨ㆍ엘러간 등 글로벌 기업 출신

▲ 원치엽 연구소장.
▲ 원치엽 연구소장.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신임 연구소장(전무)에 원치엽 박사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원 연구소장은 인하대학교 고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조지아 공과대학 (Georgia Tech)에서 고분자공학(Science & Engineering) 석사과정을 밟고, 코넬대학교(Cornell University)에서 생체재료과학(Biomaterials)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미국에서 로슈, 존슨앤드존슨을 거쳐 엘러간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최근까지 엘러간에서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신제품 연구 개발부터 임상까지 전 과정을 총괄 지휘했다.

원치엽 연구소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에스테틱 전문 기업 중 하나인 휴메딕스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휴메딕스 R&D 책임자로서 20여년간 글로벌 기업에서 쌓은 지식과 경험을 쏟아 세계 에스테틱 시장을 압도할 에스테틱 제품들을 개발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가 새로운 종합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휴먼’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우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현대인들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동국제약에서 엄선한 63가지 식물성 부원료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요 성분은 모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배합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11가지 부형제가 무첨가된 제품으로, 합성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 입점 돼있는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구매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신제품을 무료 체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하루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학생이나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더현대 서울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단독 매장을 비롯한 전국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조아제약 후원 봉황클럽야구연맹 회장기 춘계리그 성료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후원하고 봉황클럽야구연맹이 주최한 '2021 봉황클럽야구연맹 회장기 춘계리그'가 코리안베이스볼의 무패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코리안베이스볼은 4월 24, 25일과 5월 8, 9일 4일간 장충리틀야구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3전 전승으로 정상에 올랐다. 코리안베이스볼의 투수 채윤우는 3경기 모두 등판해 깔끔한 투구로 팀 우승을 이끌어 대회 최우수선수에 선정됐다. 준우승은 2승 1패를 거둔 서초이글스가 차지했다.

감독상을 받은 김현준 코리안베이스볼 감독은 "선수들과 학부모님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된 것이 우승으로 이어져 기쁘다"면서 "어린 선수들이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에서 투수로 활약한 김현준 감독은 3년째 팀을 맡으면서 뛰어난 지도력으로 선수들이 엘리트 선수가 될 수 있는 길을 터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대회는 6개 팀 1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풀리그로 우승팀을 가렸다. 연맹은 대회를 치르는 동안 발열 체크와 경기장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한편, 조아제약은 기억력 개선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조아바이톤'을 비롯해 '리포뮬러비타민'과 손 소독제를 시상품으로 전달했다. 조아제약은 올해로 13년째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저소득층 야구 꿈나무와 재단에 지원금을 기부하는 등 야구 발전에 힘쓰고 있다.


 

◇유유제약, 노조와 함께 가정의 달 맞이 기부 진행

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과 유유제약 노동조합(위원장 이장훈)이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아 충북 제천 지역 저소득층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건강키트를 기부 후원했다.

KF94 마스크 2600장 및 건강기능식품 타나시아큐, 인사메디 등 회사와 노동조합이 함께 마련한 기부물품은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유유제약 제천공장 백성욱 공장장은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이해 경로 효친의 미덕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