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대웅제약 전승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外
상태바
대웅제약 전승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4.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약품, 갤러리AG 신진작가 6명 발표

▲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김수진, 박지수, 홍태호, 권민경, 송아리, 류승진 선정작가들의 대표작.
▲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김수진, 박지수, 홍태호, 권민경, 송아리, 류승진 선정작가들의 대표작.

안국문화재단(안국약품) 갤러리AG가 2021년 AG신진작가대상 공모전을 통해 최종 6명의 작가를 선정했다.

안국약품이 후원하고 안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AG신진작가대상 공모전은 매년 유망한 신진작가들을 발굴하고 작품 전시를 후원하는 문화 환원사업으로 시작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지원 작가 310명 중에서 1차 서류심사와 작품 수 제한 없는 심층적인 2차 작품 포트폴리오 예심을 거쳐 최종 6명을 선발했다.

5월 중에 본 심사를 위해 6명의 선정작가의 그룹전시가 6월까지 개최된다. 본 심사 선정작가로는 권민경, 김수진, 류승진, 박지수, 송아리, 홍태호(가나다순)이며, 마지막 본 심사인 전시작품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대상을 포함해 우수상 1명, 장려상 4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안국문화재단 갤러리AG에서 주관하는 각종 기획전 등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지속적으로 갖게 된다.

안국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신진작가들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며 공모전의 기능과 취지가 퇴색하지 않도록 미술계의 자성과 검토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웅제약 전승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웅제약은 전승호 대표가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승호 대표는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지영미 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참가자가 슬로건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초 동안, 4(사)고 예방'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정착시킬 목적으로 시작해 현재 각계각층 리더들이 동참하고 있다.

전승호 대표는 “미래 세대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저와 대웅제약 임직원들은 일상 속에서 어린이들을 배려하는 안전한 교통 문화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승호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다음 주자로 원희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 이정규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대표, 김이랑 온코크로스 대표를 지목했다.

 

◇삼진제약, 생리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온라인 신규 광고 온 에어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생리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의 신규 디지털 전용 광고를 선보이며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나를 바꾼 나의 생리진통제, 게보린 소프트’를 콘셉트로 잡았다.

여중고생, 사회초년생, 워킹맘 등 다양한 화자의 목소리를 통해 공부와 직장생활, 일과 육아를 병행하느라 시간이 없는 생활 속에서 괴로운 생리통까지 겹친다면 더욱 힘든 일상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공감 시키고자 했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총 3가지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생리통으로 인한 불편한 일상을 생활 속 에피소드를 통해 리얼하게 표현했다. 동시에 ‘게보린 소프트’로 생리 진통제를 바꾼 후 생활까지 달라지는 기분 좋은 변화를 재미있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생리 진통제로 주목받고 있는 삼진제약 ‘게보린 소프트’는 ‘이부프로펜’과 ‘파마브롬’의 복합 작용으로 하복부 통증, 요통을 비롯해 골반과 가슴의 둔중감, 붓기를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게보린 소프트’는 지난해 출시 이후 성분 함량과 포장 단위 등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차별화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소비자 친화적 생리 진통제로 거듭나고 있다.

게보린 소프트는 아주 작은 액상형 연질캡슐 제형으로 목 넘김이 좋고 빠른 치료 효과를 나타낸다. 이부프로펜 250mg 함유로 평균 초경이 시작되는 11세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생리통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생리 기간 동안 충분히 복용할 수 있도록 12캡슐로 구성돼있다.

이번 주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는 삼진제약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유제약, 코로나 블루 극복 희망 기부

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불안 및 우울감 등 일명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된 해피박스를 지자체 정신건강복지센터 3곳에 기부했다.

유유제약이 준비한 해피박스는 불안과 우울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세인트존스워트 꽃차와 제한된 야외활동으로 부족해질 수 있는 비타민 보충을 도와주는 유판씨, KF94 마스크로 구성됐다. 서울 중구, 경기 안산, 충북 제천 정신건강복지센터에 전달됐다.

유유제약 ETC마케실 지윤진 PM은 "우울감 및 불안 등 코로나블루를 겪고 계신 분들이 유유제약이 준비한 해피박스로 조금이라도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인트존스워트(물레나물과의 식물)는 유유제약 생약제제인 노이로민정의 주성분으로 불안, 무기력, 가볍고 일시적인 우울증 완화에 효과를 입증받았다.

 

◇휴메딕스, 수분가득 히알루로닉 마스크팩 2종 출시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수분을 쌓아주는 히알루론산 레이어링 시스템의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는 연어 DNA 성분이 들어간 ‘피디알엔 마스크’와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들어간 ‘아미노 마스크’ 2종이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10가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3중으로 레이어링한 ‘울트라 HA-G’에 특허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과 엑토인을 담아 피부 겹겹이 수분을 쌓아주고, 마스크,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피디알엔 마스크는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 등 3종 복합 콜라겐이 농축돼있어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마스크는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끌어올려주는 수분진정 마스크팩이다. 보습 유지의 핵심 성분인 17종의 특허받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피부에 전달된 수분을 랩핑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가 피부 부담을 줄여주고, 자연 유래 텐셀 큐프라 시트가 부드럽게 피부에 초 밀착돼 마스크팩의 유효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한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일교차, 마스크, 꽃가루,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 가득 기능성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며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더마 엘라비에 공식몰(https://elraviecos.com) 에서 진행하는 8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