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6:37 (금)
LG화학, 新병기 장착한 New ‘와이솔루션’ 출시 外
상태바
LG화학, 新병기 장착한 New ‘와이솔루션’ 출시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4.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新병기 장착한 New ‘와이솔루션’ 출시

▲LG화학이 필러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주사기로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화학이 필러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주사기로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화학이 필러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주사기로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화학은 21일 필러 시술 시 손이 닿는 부분에 미끄럼 방지 재질을 입힌 새로운 주사기 ‘어시스트Y(ASIST-Y)’를 적용한 리뉴얼 이브아르(YVOIRE) 및 와이솔루션(Y-SOLUTION)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시스트Y’는 손이 닿는 밀대와 손잡이 지지대에 엘라스토머(Elastomer) 소재를 추가 합성한 국내 유일의 이중층 타입 주사기로, 향상된 그립감으로 시술 시 손의 피로도를 낮춰 정교하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 더욱 정밀한 용액 주입을 위해 몸통의 눈금 단위도 기존 0.1cc에서 0.05cc로 세분화했다.

엘라스토머(Elastomer)는 고무와 플라스틱의 성질을 모두 가진 고부가 합성수지로, 탄성이 좋고 외부 충격 흡수능력이 뛰어나 자동차용 범퍼 소재, 신발의 충격 흡수층 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다.

LG화학은 이 주사기의 밀대 및 지지대 디자인에 대해 국내를 포함한 38개국에 특허를 출원했으며, 현재까지 이탈리아, 스페인, 불가리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칠레 등 6개국에 등록됐다.

한편, 이번 주사기 디자인은 고객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돼 탄생했다.

영업직원들이 국내 거래선 1000여 곳의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필러 시술 시 불편사항을 지속 수집해왔는데, 많은 시술로 인한 손의 피로도 누적이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게 됐다.

LG화학은 신규 주사기 출시 전 국내 의료진 30여명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미끄럼 방지와 손의 피로도 감소 효과가 뛰어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는 “작은 변화가 혁신이 돼 결국 큰 차이를 만들어 낸다”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 개선점을 찾아내고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해 이브아르의 브랜드 파워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신제약, 세종시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신신제약은 지난 7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 1000명에게 파스, 밴드 등 1000만원 상당의 건강키트를 전달했다.
▲신신제약은 지난 7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 1000명에게 파스, 밴드 등 1000만원 상당의 건강키트를 전달했다.

신신제약이 60여 년간 파스명가로서 국민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회공헌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신신제약은 지난 7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 1000명에게 파스, 밴드 등 1000만원 상당의 건강키트를 전달했다.

제공된 건강키트는 일상 속 상처나 관절염 등의 통증이 잦은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일반의약품으로 구성됐으며, 이와 함께 복지상담도 제공해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어려움을 직접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1일 세종시문화재단이 개최하는 ‘조희창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에도 후원하며 세종시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뜻을 보탰다. ‘내 인생의 봄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포레의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장조 작품13’과 슈만의 ‘피아노4중주 Eb장조 작품47’ 등 우아하면서도 서정적인 곡들로 구성돼 세종시민들에게 따스한 봄기운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신제약은 2019년 세종공장 이전을 계기로 세종시와 인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세종시문화재단을 통한 꾸준한 문화 프로그램 후원뿐 아니라, 코로나 의료진과 한 부모 가족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품을 전달하는 등 의약품을 생산하는 신신제약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 직원의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세종시 착한일터로 가입하며 직원들까지 마음을 모아 뜻깊은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신신제약은 세종 시민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대한민국의 중심 세종시와 함께 제약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역을 기반으로 시민과 기업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휴온스,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20E’ 출시

▲휴온스가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휴온스가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는 식약처에서 관절건강 개선 기능성으로 개별인정을 획득한 최신 소재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망간, 비타민D, 셀렌 등을 복합 배합해 관절ㆍ뼈 건강뿐 아니라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이 되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발효우슬등복합물은 동의보감, 본초정화 등 고서에 관절 질환을 치료할 때 쓰인다고 기록된 우슬(牛膝)과 당귀, 두충 등 복합 원료가 275% 농축돼 있으며, 특허받은 발효제조공정을 통해 관절건강 핵심성분인 20-하이드록시엑디손(20-hydroxyecdysone, 이하 20E)도 일반 우슬복합물 대비 258% 향상됐다.

발효우슬등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건강과 삶의 질 모두 개선됐음을 확인했다.

한국인 생활패턴에 맞춘 무릎골관절염 증상지수 ‘K-워막(K-WOMAC)’ 총점이 54% 개선됐으며, 일상생활 통증, 뻣뻣함, 신체적 기능 등의 개별지표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 수준과 관련된 삶의 질을 측정하는 척도인 ‘KSF36(Korean short form health survey36)’도 관절 건강이 향상됨에 따라 삶의 질이 높아진 것으로 확인됐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는 최신 관절 건강 기능성 소재인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국내 유일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중장년 뿐 아니라 장시간 스마트기기 사용, 레저활동, 육아 등으로 평소 관절에 불편함을 느꼈던 젊은 층도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로 관절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런칭 방송은 오는 22일(목)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