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6-02 08:23 (일)
일동제약, 눈 영양제 ‘아로나민아이’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눈 영양제 ‘아로나민아이’ 출시
  • 의약뉴스
  • 승인 2005.1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비타민·미네랄 함유…안구건조증·시력감퇴등 예방효과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이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복합 처방돼 안구 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인 눈 영양제 ‘아로나민아이’를 출시했다.

아로나민아이는 망막과 맥락막에 고농도로 존재해 눈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는 아연과, 산화성 스트레스로 유발되는 백내장·녹내장을 예방하는 항산화제인 비타민A(레티놀,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활성비타민 B군은 시신경에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개선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로나민아이에 함유된 비타민C와 비타민E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각막 내피 세포를 보호하고 백내장과 노인성 망막질환을 예방해준다. 또한 자연 진정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B12는 눈의 긴장과 피로를 덜어준다.

아로나민아이는 특히 컴퓨터 게임, TV 등의 장시간 시청으로 인한 안구 건조증, 성장기 학생들의 일시적인 가성근시 회복과 충혈로 핏발선 눈, 백내장과 산화성 녹내장을 예방하는데 보다 효과적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아이의 출시와 더불어 아로나민 시리즈에 대한 지속적인 성분개선과 기능강화 및 세분화를 통해 ‘아로나민’을 다양한 처방의 기능성 종합비타민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로나민아이는 일반의약품으로, 소비자가격은 100정 2만5,000원이다.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epi0212@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