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1:48 (금)
MSD, 佛안텔릭 인수로 동물약품 사업 강화
상태바
MSD, 佛안텔릭 인수로 동물약품 사업 강화
  • 의약뉴스 이한기 기자
  • 승인 2018.12.1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폴리오 보완...디지털 기술 선도기업

미국 제약회사 머크(MSD)가 동물약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프랑스 기업 안텔릭 그룹(Antelliq Group)을 인수하기로 했다.

MSD와 안텔릭은 MSD가 안텔릭을 인수할 것이라는 확정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안텔릭은 MSD의 동물약품 사업부 내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자회사가 될 예정이다.

MSD는 안텔릭의 모든 발행 주식 매입을 위해 약 21억 유로의 현금을 지불할 계획이다. 또한 안텔릭의 부채 11억5000만 유로를 인수 완료 이후 즉시 상환하기로 했다. 인수 절차는 내년 2분기 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안텔릭은 동물약품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인 디지털 동물 식별, 추적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에 관한 선두기업이며, 올해 9월 30일까지 12개월 동안 3억60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수의사, 농부, 애완동물 주인이 가축 및 애완동물의 관리, 건강, 복지 개선을 위해 중요한 자료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돕는다.

MSD는 단백질, 식품 이력 추적, 식품 안전성에 대한 수요는 축산업에서 디지털 기술 사용의 증가를 가져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별 및 모니터링 기술은 질병 예측 및 치료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 인수는 MSD 동물약품에 규모가 크고 확립된 고객 기반을 제공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안텔릭은 디지털로 연결되는 광범위한 식별 및 모니터링 제품들을 통해 농부 및 수의사의 수요를 지원할 수 있는 특수한 위치에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가축 관리와 건강 결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실시간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안텔릭은 애완동물 주인들을 상대로 애완동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로 연결되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MSD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케네스 프레이저는 “머크 동물약품은 동물 건강 사업의 선두주자이며 혁신적인 약품, 백신, 부가가치 기술, 서비스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시장을 웃도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안텔릭의 인력과 제품은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제품을 추가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의 범위를 확장하며, 사업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이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