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17:24 (금)
충남약사회, 도매ㆍ약업협의회 간담회 개최
상태바
충남약사회, 도매ㆍ약업협의회 간담회 개최
  • 의약뉴스
  • 승인 2005.09.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도민지원협의회 참석
충남약사회는 노숙희 회장이 7일 개최된 '2006금산세계인삼엑스포' 범도민지원협의회 행사에 참석해 엑스포조직위원회이사장인 심대평 충남도지사로부터 협의회 보건환경분과 위원 위촉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대평 도지사를 비롯 도의회의원, 시장, 군수, 시ㆍ군의회의장 등 도내 각계각층 인사 2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노 회장은 당일 '충남 도매ㆍ약업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해 불용재고약 반품내역과 현황, 상호 건의사항 및 대책 등 현안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했다.

노 회장은 불용재고약 반품사업에 적극 협조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거부하는 제약사의 명부를 송부해 줄 것과 반품사업이 조속한 시일 내에 완결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간담회에는 충남약업협의회 회장 이대형 유한양행충남지점장, 총무 이낙원 태평양대전지점장, 오구회 회장최장월 신풍제약충남지점장, 총무 이광우 동국제약영업부대전사무소장, 동원약품 김관식 부사장, 지오팜 양원배 부사장, 대동약품 유중득 상무이사, 백제약품 김기문 차장이 참석했다.

아울러 노 회장은 충남지방경찰청에서 ‘시민단체ㆍ경찰협력위원회’ 회의를 마친 후 일선경찰관들과 치안활동현장에서 ‘야간음주단속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경찰업무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