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4 06:05 (수)
엘앤케이바이오, 척추임플란트 인도 제품등록
상태바
엘앤케이바이오, 척추임플란트 인도 제품등록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10.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앤케이바이오(대표이사 강국진, 이승주)가 인도에서 척추 임플란트 및 관련 제품들에 대해 제품 등록절차를 완료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약 40여 명의 인도 척추전문의를 한국으로 초청해 인도 현지화 전략 및 제품 공급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며 “인도 현지 법인 설립 작업 또한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제품 등록 절차완료에 따라 본격적인 인도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최근 인도는 소득 증대와 생활환경 개선에 따라 의료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는 국가 중 하나다. 실제로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관 글로벌데이타(GlobalData)에 따르면, 인도의 척추 임플란트 시장은 약 1900억 원 규모이며 대부분 미국의 글로벌 회사들, 일부 한국 기업이 대리점 형태로 진출해 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인도 시장에서 현지 법인을 통해 직접판매를 진행하며 수익성을 강화하는 한편, 인도 척추 전문의들과 지속적인 의견 교류를 통해 제품 개발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척추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2010년 척추고정형 임플란트의 미국 FDA 승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엘앤케이바이오의 8개의 모든 제품과 주요 장비들을 포함해 25개의 FDA(미국 식품의약청)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승주 대표이사는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인도 현지화 제품 연구 개발 및 직접 판매를 통해 시장 진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기존 시장인 한국과 미국에서의 사업을 더욱 견고히 하는 한편 새롭게 진출한 호주, 태국,베트남을 비롯한 인도, 홍콩, 싱가폴 등 판매처 다변화를 통해 회사의 성장세를 지속시켜 나갈 것”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