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13:53 (금)
경북약사회, 상임이사 및 분회장 연석회의
상태바
경북약사회, 상임이사 및 분회장 연석회의
  • 의약뉴스
  • 승인 2005.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약사연수 재교육 성료
경북약사회는 9일 이택관회장을 비롯한 상임이사 및 분회장 2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도 연석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영자 총무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에서는 10월 중 회원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키로 하는 한편 한국마퇴본부 경북지부 설치 운영건은 원안대로 추진키로 했다.

또한 복약지도 동영상강의자료 제작 건 역시 원안대로 통과하며, 홈페이지 자료실에 동영상 자료를 올려놓음으로써 홈페이지 활성화에도 기여하자는 의견이 있었다.

아울러 CCTV와 바코드시스템의 사용 장점 언급과 함께 적극 홍보해 주길 당부했고, 근무약사 차등수가제에 대한 대한약사회의 명확한 해석과, 드링크제공에 대한 심각성을 토로한 후 포스터를 제작해 분회장의 적극적인 참여하에 시정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이택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시간 중에 참석해 주신 이사님과 분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위원장들의 적극적인 위원회 사업추진으로 약사회원의 권익 신장과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개최된 약사연수재교육에는 미이수자 123명 중 88명이 참석해 상반기 연수재교육을 이수했다.

이날 교육은 1교시 한약강좌에 본회 홍효탁 한약위원장이, 2교시 복약지도강좌에는 오관현 약학박사, 3교시는 도 보건위생과 이정기 사무관이 약사마약에 관련된 강의를 진행했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